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나는 가수다 탈락자의 눈물과 1위 윤도현. 그리고 새로운 1인은 누구?

반응형
나는가수다 1위가 바로 윤도현이 되었네요^^
와우 ~ 2~6등까지는 발표를 하지않고
바로 탈락자를 발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남자가수도 기다리고 있군요.



정말 잘해었습니다 모두.
윤도현 1번으로 하더니 1등하셨네요.

탈락자는 ?? 두구두구두구두구....
다들 긴장하고 있네요.
저도 긴장이 되는군요
PD아저씨가 너무 뜸을 들이는군요.


7위는 바로!
김건모

 



다들 침통해 하는군요.
이소라가 가장 힘들어 하나봅니다.
같이 오래 할줄 알았는데 갑자기 김건모가 떨어져서 그런가보네요
마지막 립스틱 이벤트가 치명타라고 하군요.. 그걸 안했어야했어 ㅠ
헐.. 재도전으로 해준다고 하네요. 룰을 깨고 다시 재도전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7인 + 1인으로 진행이 되겠군요.
그런데 이렇게 진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새로운 1인을 그냥 집으로 보내고
다시 7인으로 진행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룰이 생겨났군요. 7위에게는 다시한번의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좀 아쉬운면이 있습니다.
그대로 재도전 안주고 갔더라면 더욱더 재미있었을텐데
약간 기대에 어긋난 방송이라 생각합니다.
이건 순전히 투표에 의한것이고 룰이 있는데 말이죠
그룰을 깼다니..그리고 새로온 1인도 그냥돌아가고.
마지막이 너무 아쉬운 그런 방송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