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인텔 SSD G3 얼마나 빨라졌나?

반응형
인텔에서 SSD G3를 발표한지도 시간이 꽤 흘렀네요
그런데 이렇게 반응이 뜨뜨미지근한건 왜일까요?


가격은 저렴하게 22만원에 책정되어서 발매가 되었네요

이전 G2보다는 읽기 20 / 쓰기 10 정도 증가하였습니다
가격도 G2랑 비슷하네요. 무조건 G3로 구매를 해야겠죠.

뜨뜨미지근한 반응의 이유?

바로 획기적인 성능향상이 없었다는점입니다.
우리가 기다렸던것보다 기대치가 낮아서 일겁니다
그리고 G2에서 넘어간 사람들의 말이 다들 한결같이 달라진게 없다 입니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3세대 탈을쓴 2세대 입니다.
지금으로서는 조금더 기다리시던지 아니면 삼성 S470 제품도 좋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아쉽습니다.
C400을 기다리시는분들이 많네요
저도 기다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