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뽐뿌게시판

이젠 아이스크림도 비싸서 못사먹겠네요. 찰옥수수 가격보고 놀란 가슴

반응형
갑자기 땡기는 아이스크림의 유혹
뭘 먹을까 고민중에 가까운 마트로 갔습니다
이것저것 고르고 아이스크림 제가 좋아하는 찰옥수수를 골랐습니다
가격을 계산하는데 이상하리만큼 가격이 비싸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상세 내역을 보게되었죠.
허거덩 넘어가버렸습니다



바로 이녀석 때문이었죠.
물품에는 찰옥수수1500 이라고 적혀있네요. 1500원이라는 뜻인가 봅니다
2개 구입했는데 3000원 나왔네요. 뭐 이런거 가지고 하겠지만
제가 너무 적게 생각했을까요? 대부분 700원이라 생각을 했건만 제 생각의 두배의 가격을 가졌네요

구매리스트


정말 헐한 가격입니다.
요즘 아이스크림의 경우 자율가격제라서 가격표시도 안되어있답니다



이렇게 뒤를 봐도 가격이 안적혀있죠.

대략 난감한 물가상승입니다
이제까지 못느끼던 물가 상승을 오늘 확 와닿게 느끼네요
어머님들은 이래서 장에가면 물가가 높아졌구나 하고 느끼시나 봅니다
남자들은 그냥 술한잔 하고 이러다보면 잘모르는데
남자들이 느끼는건 담배값 혹은 술값이 오르면 물가 오르네 하는데 말이죠

이거참 서민들에게 큰 부담이 되는게 느껴집니다.
저역시 서민이라서 이런게 확확 와닿습니다.

여러분은 어떤때에 물가가 확 올랐다고 느끼시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