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싸이 그가돌아온다 폭풍 작곡 중.

반응형
벌써 3곡이나 완성했다는 PSY
자신의 쇼셜로 알려왔네요


항상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는 싸군이죠

모두들 기대하는 덧글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
ㅋㅋㅋ 역시 쇼셜에서도 인기가 좋네요
댓글이 엄청나게 달리니 말이죠

 



싸이 이분. 77년생으로
버클리음악대학교를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잘하는건가?
작곡실력하나만은 정말 좋은 녀석이죠.
형이군요 ㅋ

싸이의 쇼설홈으로 고고싱


아주 재미있게 꾸며놓았네요.

쇼셜에서도 개그치는 싸군


정말 대단한 싸군 나셨다 그죠?

앞으로도 기대되는 싸군~

좋은 노래로 뵈요~~

이번앨범은 몇집인거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