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나는 가수다 순위발표 1위 임재범 정말 숨막히는 감동무대

반응형
MBC에서 나는 가수다가 다시 시작했습니다

한달여만의 재도전이라서 모두

기대가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구요

저 역시 기대를 많이 하고 봤는데

역시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무대를 보았습니다.

 



모든 참여자들이 숨죽이고 있는 현장입니다.

저도 보면서 이렇게 감동적인 무대는 본적이 없습니다

역시 프로라는 무적 아이템이 있으니 대단합니다.

2위부터 6위를 발표하고

마지막 1위를 발표하여 자동 7등이 선정되는 방식으로 발표를 했습니다

그럼 제일 처음 불려진 2위는 바로 박정현! 입니다.
역시 멋진 가창력으로 청중을 앞도 하더군요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박정현

다음으로 3위는


윤도현 YB밴드입니다.

역시 공연 무대는 압도적입니다. 재미있고 신나는 무대였습니다

모두 좋아하시더라구요


다음으로 4위는 두구두구두구..

새로운 맴버중에 있다는 이야기로 3명이 모두 긴장했습니다

바로 BMK 가 4등을 받았습니다


깜짝 놀라는 모습이더라구요

엄청난 폭발력으로 노래를 불렀는데 감동 그자체였습니다

음악 선생님으로서 정말 멋집니다

다음으로 발표된 5위


제일 처음 노래를 부른 이소라입니다

역시 목소리는 대단했습니다

이소라만의 독특한 목소리로 좌중을 앞도 했습니다

제일 처음했는데도 잘하더군요

이제 마지막 6위


김연우입니다

정말 청아한 목소리더군요

옥구슬이 굴러가는 티없는 목소리 였습니다

대단한 가수입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남은

1위와 7위

임재범과 김범수 두분만 남았네요

딱 임재범이구나 했는데

의외의 결과라고 해서 깜짝 놀랐네요


자 이제 1위 발표가 남아서 정말 뜸을 들이더군요.

1위는 바로

임재범!



왕의 귀환입니다.

정말 멋진 무대였습니다.

그리고 7위인 김범수도 열심히 잘해주었습니다
그런데 잘 모르는 노래를 하는바람에 7위를 한거 같습니다


아쉽게 꼴찌를 하였네요

하지만 이번에는 공연으로 끝나는 거라서 아무도 탈락이 없었습니다

다음주는 이제 정말 탈락이 된다고합니다

다음주도 기대가 됩니다!!

나가수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