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MCP 이벤트 상품권을 수령했습니다. 그런데? 봉투만 ㅋ

반응형
아~ 오늘은 이벤트 상품을 수령하는 날입니다.

예전에 제가 응모했던 왜? MCP인가 라는 마이크로소프트

이벤트에 참여를 했었습니다.

저번 포스팅에 MS사이트에 제가 당첨된 내용도 올렸었죠^^

그것 때문에 오전에 전화도 왔더군요.

이벤트 담당자입니다. 어제 등기로 상품권 발송해드렸으니

오늘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확인증 보내주세요~

네! 하고 대답하고 기다렸더니 오후에 도착한 등기 1통

우하하~ 드디어 상품을 받는구나

하나씩 조심해서 뜯었습니다. 혹시나 상품권이 찢길까봐~

거금(?)의 상품권을 뜯어보려고 기대에 부풀어 있고

주위 친구들에게도 마구마구 자랑을 했더랬죠. 이걸로 한턱 쏜다!

조심스래 찢은 봉투속에는 스티커 딱 붙어있는 봉투가 있더라구요

아시죠? 상품권 봉투 GIFT CARD 봉투. 스티커가 딱!

개봉박두! 기대가 빡! 내손놀림이 빠르게 빡! 스티커를 빡! 여는순간 혈압이 빡! 치더군요



그 어느곳에서도 상품권은 찾아볼수가 없었습니다

혹시 제가 못봤나 해서 구석구석 뒤졌지만 없네요.

바로 담당자에게 연락을 취했고.

30분후 담당자분께서 실수로 누락되었다며 다시 퀵으로 바로 쏴주신다고 하네요

친절하시네요^^

스티커까지 딱 붙어있어서 뜯는 순간 없는 황당함이란 정말 일생에 몇번 느낄까 말까한 기분이었습니다

나름 재미있는 이벤트라 생각하고 오늘도 즐겁게 하루를 보내야겠어요~

아직도 혈압이 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