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SKT갤럭시탭 저렴하게 판매가 되는군요

반응형
이제 SKT갤럭시탭이 하나씩 저렴하게
풀리는군요. 구입을 예정중이셨던분은
정말 좋은 기회가 아닐수 없습니다

35요금제만 사용한다면 공짜?

정말 가격 무너질만큼 무너졌습니다
나온지 얼마되었다고
요즘은 1년만 참으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아이폰은 안그러네요 ㅠ
국내 제품만 그렇게 됩니다



7인치의 듬직한 국내 제품입니다
아이나비도 되고 다양한 기능들도 많아서 정말 좋습니다
전화도 된답니다
WIFI전용은 전화안되요~

신규가입시 20만원 할부 24개월로 구입이 가능하며 위약금은 20만원이 책정되어있네요
2년동안 사용하면 부담없이 기계는 공짜가 됩니다. 위약금도 다 없어지구요


월 부담할 요금입니다. 부가세 미포함 29.567원입니다.
월 33,000원이면 갤탭을 가지게 되는거죠.
물론 가입비 유심비 다 무료가 되는거구요

갤탭도 많이 싸진거 같습니다
곧 더좋은 업그레이드 갤탭이 나온다고 해서
삼성에서 물량을 풀고 있나봅니다.

저도 곧 갤탭을 하나 어머니를 위해 사려고 준비중입니다.
어머니께서 하나 필요하다고 하시네요 ㅎㅎ

혹시 갤탭에 관심있으셨던분은
한번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