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패드2 개통이 완료되었습니다. 물량부족으로 기다린시간.

반응형
아이패드2 개통이 이제서야 완료가 되었네요
5월 초에 예약한건 취소를 해버렸습니다. 전혀 올기미가
보이지 않더군요. 하지만 한 뽐* 커뮤니티에서 64기가 제품을
당일배송으로 행사를 하더군요 딱 30대만 말이죠
흠? 물량이 이렇게 부족한데 어떻게 가능할까? 반신반의 하면서
믿고 신청을 했습니다. 역시나 바로 배송은 안되더군요.
몇일 하루지나 연락이 없어서 에잇 당했나보다 하고 있는데
다시 연락이 오더군요. 다음날 배송해준다고 허헛..참 희안하네요

일단 전화를 받고 조금 기다리니 114 문자 테블릿 플러스 가입이 확인되셨습니다.
그리고 바로 회선정보를 보러 갔습니다. 오호 등록 완료.




근데 서비스 번호는 다 가려져 있네요.
SKT에서 안보이게 한건지 회선추가하기가 안됩니다. 서비스 번호가 있어야지 회선 추가가 되는데 말이죠
화요일날 전화해서 물어봐야겠어요.

여튼 바로 발송해준다고 했으니
오늘 도착할 예정이긴 합니다만 약간 걱정도 되네요 ^^ 처음에 약속을 안지킨 터라
바로 도착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늦으면 화요일 도착할거 같아요





이렇게 확실하고 말하던 업체가 몇일을 지나게 했으니 말이죠
일단 마지막 까지 믿어보고 기다려야겠어요
SKT에서 확인이 되었으니 예전 기다리는것보다는 덜기다리네요

16기가 제품에서 단숨에 64기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구매가 되었습니다
솔직히 16기가는 좀 적다 생각은 들긴했는데 잘된거 같습니다.
월 5만원 가량 내는거 같아요~ 할인 다 받고 하니깐요

T맵을 쓸수 있다는 장점도 있으니 좋고
기존 휴대폰으로 3000원 추가할인도 되고^^

이제 아이패드 2 즐길일만 남았네요
오늘꼭 도착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못받으신분들도 많으신거 같아요
저도 한달넘게 기다리다가 이리저리 구했네요
3무로 구하려면 한달걸리구요
아니면 매장돌아다녀보시면 하나남은것도 있답니다.
블랙은 바로 개통가능하실거에요~

6월 4일 추가
아이패드2가 오고있습니다.
오후쯤에 받을수 있겠네요^^
오면 개봉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64기가 짜리라서 더 무겁겠죠 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