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XP 바탕화면 10년후의 모습은 어떨까?

반응형
XP바탕화면 모두 기억나시는지요?
아래 그림이 바로 윈도우 XP초기
바탕화면입니다.
바로 1996년 작품이기도 합니다
실제 촬영 작가가 있다고 합니다
실사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위 장소가 10년후에는 완전 다른 모습으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아래가 바로 그 사진입니다.
색깔이 완전 바뀌었네요
정말 모양은 그대로인데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더니
확 변했네요





XP의 배경화면이 실제 화면이었다니
정말 신기한일이긴 합니다

윈도우 7 역시 바탕화면에 베타가 등장했었죠.
정식 발매전에 잠시나온버전을 베타버전이라고 하는데
마소의 센스가 보이는 바탕화면이었습니다^^

이번에 윈도우 8 나올때도 베타가 등장할지 의문이네요^^
여튼 주말에 재미난 소식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