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47LH50YD TV서비스 후기 두줄쫘악

반응형
에고고 일주일만에 서비스를 받게 되었네요
몇일동안 줄이 쭉쭉간 TV를 보니 맘이 아팠습니다
자주 고장이 나는덕에 서비스만 계속 받고 있네요
지난번에는 정중앙 불량화소 으윽
하나지만 도저히 안되~~
교체 하고 나니 몇달만에 줄이 쫘악~



이거 처음 살때도 고생고생하면서 산건데
끝까지 말썽을 부려주시는군요

정말 삼성을 샀어야 하나봐요
부모님께는 삼성을 선물해드렸는데 10개월 할부 이젠끝났지만
지금까지 잘보고 계시네요

휴~ 2년 A/S기간 이제 얼마 안남았는데 11월 지난후에 고장이난다면 버려야겠죠
10년 TV사용은 이제 옛말인거 같습니다.

이젠 두줄없는 TV를 보고 있지만
그래도 마음은 영 찜찜하네요^^

비싼제품일수록 신중하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괜히 서비스 기사님들만 고생하셨네요 무거운거 들고오느라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