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디젤(DIESEL) 해외쇼핑은 아이하우스에서 저렴하게 해보세요.

반응형
디젤하면 유명메이커가 생각이 나시죠?
저도 가끔 사는 메이커중에 하나입니다.
뭔가 DIESEL하면 떠오르는게 있으신가요?
강남 명동에 가면 DIESEL 매니아가 많이 있더군요



아주 제가 맘에드는게 쏙쏙 있는 군요
근데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품질이 좋으니 주말에 고민좀 해봐야겠습니다


해외배송이다보니 조금 시간이 걸릴꺼 같아요

청바지를 둘러보던중에
제가 꼽힌 바로 이거


짤빠지고
착 붙는 느낌이라서 좋은거 같아요
앞부분이 세련되어서 멋진감이 있네요

제품설명을 보니



착용감이 좋다고 하는군요
보기에도 좋아보이긴 합니다 ㅎㅎ

사이즈도 다양하고
가격도 할인되는거라서 끌림이 가는군요
주말에 조금더 와이프와 상의후 고민해봐야겠습니다.

디젤 매니아 분들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슬슬 디젤 매니아가 될꺼 같습니다.
마음으로는 항상 매니아였죠~~

주말에 할일이 생겨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