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인텔® 제온® 프로세서 E7 제품군 20코어의 위력

반응형
인텔에서 제온 서버CPU인 최고급 E7 제품군입니다
최대 20코어의 위력으로
서버의 성능을 대폭 향상 시킨 제품입니다
20코어라 놀랍기도 하죠 ㅎㅎ
가만히 쉬는 상태가 되면 거의 0W 에 가까운 소비전력이라고
합니다. 이거 꺼놓은거나 다름없네요 .




강력하고 안정적인 인텔® 제온® E7 프로세서 제품군 기반 서버를 통해 비즈니스에 중요한 기능 및 데이터를 관리하고 보안을 유지하는 미션 크리티컬 IT 과제를 해결하십시오. 이런 최상급 프로세서는 확장성 향상과 메모리 및 I/O 용량 증대를 통해 데이터 수요가 높은 워크로드 대부분에 가장 적합한 성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단기적인 비즈니스 수요의 변화에 쉽게 적응하고 장기적인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요구 사항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런 향상된 안정성과 보안 기능은 데이터 무결성을 유지하고, 암호화된 거래를 가속화하고, 미션 크리티컬 응용 프로그램의 가용성을 극대화에 기여합니다. 강력하고 안정적인 인텔® 제온® E7 프로세서 제품군 서버는 비즈니스 크리티컬 솔루션에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기능 및 장점

  • 최대 10코어 및 20 스레드 처리 및 30MB 최종 수준 캐시를 통해 데이터 수요가 높은 미션 크리티컬 응용 프로그램 대부분에 필요한 성능 헤드룸을 제공합니다.
  • 4소켓 시스템당 최대 2TB DDR3 메모리 및 102GB/S 메모리 대역폭은 대규모로 확장 가능한 배포 및 미션 크리티컬 워크로드를 지원합니다.
  • 인텔® AES 새 명령어(인텔® AES-NI)는 엔터프라이즈 및 클라우드 컴퓨팅을 위한 보다 신속하고 앞선 보안 트랜잭션을 통해 민감한 비즈니스 자산 및 개인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제품라인업입니다.
코어수가 10/20 그리고 8/16 그리고 8/8 이 있다고 합니다.

대단하군요 코어수 20
하이퍼스레딩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정말 한번 써보고 싶군요
일하면서 보긴해도 직접 쓰는거와는 차이가 엄청나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