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SKT 갤럭시탭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실사용자

반응형
실사용자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정책입니다
이번에 저도 구입하고 싶었으나
아이패드2를 가지고 있기에 신청자체가 안되네요
아 정말 아쉬울따름입니다

총 200대 수량으로 진행중이며
현재 100대정도 남은듯 하네요

할부금이 59000원입니다.
가입비 내야하며
유심비도 내야합니다 하지만 유심 남는게 있으면 재활용가능해서 무료도 됩니다!


현존 좋은 조건임이 확실합니다
실사용하거나 이미 회선이 있어서 결합하면 더더욱 좋겠죠
한달간은 테블릿 요금제 사용해야하며
나중에 변경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해도 위약금은 없답니다


월 얼마를 내야하나? 보니
21,708원만 내면 갤럭시 탭이 내손에 .
데이터는 2기가 무료로 사용가능하고 티맵도 무료입니다.
가입비가 5개월동안 나오겠군요.

여기서 할인 카드 신공을 써야겠죠?
하나 터치 7 카드가 답입니다. 최대 12000원까지 할인됩니다. 그럼 21,708-12,000=9,708원만 내면됩니다.^^

갤럭시탭 하나 가지고 싶으션던분에게는 정말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합니다.
아~ 이런게 나오면 정말 또 사고 싶다는 생각만 드네요 ㅎㅎ


가입 주소 : http://me2.do/5k0gAg
가입 코드 :




전 여기 업체랑은 무관하구요^^
좋은 정보만 공유할 뿐입니다 ㅎㅎ
그럼 필요하신분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시길 바라며
주문은 선착순이라서 늦으면 금방 끝나기도 합니다.

타이밍이 관건이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