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100GB 용량 추가 당첨 다음 클라우드 메일

반응형
100GB로 용량 증대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오늘 이런메일이 왔네요.


제 도메인을 메일주소로 해주는거죠.
신청을 했는데 이렇게 100기가로 올려주는군요 유후~
이제 온라인 100GB시대입니다



이렇게 이미 100GB가 되어있네요 ㅎㅎ


이렇게 모두 100GB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이젠 USB가 필요없게 되는군요^^

요즘 너무 편리해져서 좋습니다



KT에서도 U클라우드로 무료 50GB를 줍니다.
요것도 같이 이용하니 너무 좋네요
넘쳐 나는용량입니다.

이웃님들도 잘 이용해서 USB 버리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