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컴퓨터 조립시 선정리는 이정도 해야지 좋습니다

반응형
컴퓨터 조립시 선정리 어떻게 하시나요?
그냥 아무렇게나 두시나요?
혹은 깔끔하게 정리하시나요?

선을 그냥 둘경우 팬에 걸려 찢길수도 있으며
걸려서 팬이 안돌면 시스템이 다운될수 있습니다
피복이 벗겨지면 전기 쇼트가 나기도 합니다



초급형 조립제품입니다.
선이 별로 없어서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네요
초급사양으로 조립요청왔을때 도와드리는게 가장 편리하더라구요
고급은 어휴~ 장난아닙니다.
선정리만 30분이상 걸리더군요

고급은 1시간 정도 걸립니다.
아래는 고급 선정리 사진입니다


깔끔하게 정리 잘 되었나요?
이정도면 내부 통풍에는 전혀 걸릴게 없습니다.

이렇게 정리해주는 판매처가 거의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시간도 걸리고 이러다보니
그냥 대충해서 판매하는 기업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디아블로 3 를 위해 최고급형으로 조립해달라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그냥 좋은 사이트 알려드리고 구매하시라고 도움드린답니다.
저렴하고 나름 깔끔하게 정리해서 파는 곳이라서 제가 바쁠때만 추천한답니다.

글로벌진테크라고 부산에 있는 곳인데 서울 분들은 제가 가급적 도와드리고
지방분들에게만 추천하는곳이랍니다 ㅎㅎ

조립PC가 저렴하고 좋지만 항상 대기업PC를 구매하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둘다 좋으니 원하시는쪽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삼성 LG도 좋은제품 많더라구요.
하지만 진리는 조립PC라는건 아직 변화가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