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물가참 많이 올랐네요. 샤워호수 교체기

반응형
몇주전부터 물이 옆으로 슬슬 나오는
샤워기 호수~ 아~ 정말
물이 사방으로 튀니까 물을 다 틀지 못하고
샤워를 했었는데
오늘드디더 땡땡 마트에 다녀왔습니다.

손잡이 부분쪽만 고장이 나서
손잡이만 있는지 보고 찾아봤는데 있더라구요.
야호~하고 봤는데 여러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가격은 8000원부터 ~ 12000원까지 얼마차이는 나지 않지만 종류가 조금
있더라구요 무슨차이인지 보니 물줄기 모양을 자유롭게 변경 가능합니다
저렴한건 2가지 비싼건 4가지로 변경 가능. 음~ 오래 쓸꺼니
비싼걸로 4가지 변경 제품으로 선택~
예전 가격으로는 두개 살 가격이네요



바로 이거랍니다.
고급스럽게 좀 크죠. 물줄기 좌악~
다양하게 나와줘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런데 큰일이 발생
교체시에 분리를 해야하는데 너무 오래되서 그런지 분리가 안되서
니퍼를 이용해서 좀 쎄게 잡고 돌렸더니 헐. 연결 부분이 깨져버렸네요
ㅠ 이거참

 


난감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가까운 마트로 줄을 사러 나가야했습니다.
어쩔수 없이 또 돈을 지출하게 되었네요.
이사온지 1년만에 고장이나다니 으윽..집이..

헐 가격이~ 11000원......이거참
한순간에 만원이 더 나가는군요. 한 5000원이라 생각하고 갔는데 두배의 가격이네요

총 23000원의 필요없는 지출이 나가고.
이젠 오래잘 써야겠습니다.

여튼 이 제품뿐만이 아닌 마트에 장보러가면 정말 ㅎㄷㄷ 합니다.
지갑 굳게 닫고 꼭 필요한거만 사오려고 애쓴답니다.
눈이 계속 제품으로 끌리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요즘 물가가 정말 서민을 잡는거 같습니다
물가 좀 잘 잡아주시면 안될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