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제일모직의 의류브랜드 쇼핑몰 패션피아 - 빈폴, 나인웨스트

반응형

제일모직의 의류브랜드 쇼핑몰인 패션피아 입니다
이번에 알게된 사이트인데 괜찮아서
추천을 한방 쏩니다^^

왜 좋냐구요?
일단 제일모직이라는 이름이 있으니 안심이 되구요
그리고 바로 이것


GD가 얼굴을 비춰주니 더 끌리더군요~

그럼 한번 방문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까요?

로고 :


패션피아 : http://www.fashionpia.com/Main.jsp
종류 : 의류 쇼핑몰



브랜드 별 살펴보기



다양한 브랜드가 정리 되어있습니다.
이중에서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하나를 선택해서
집중적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BEAN POLE


세부 카테코리입니다.
남성옷을 사야하므로 남성옷을 클릭해보겠습니다.
여성옷과 어린이 골프 등등 많이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왼쪽편에 카테고리 별로 다시 재정리가 가능해서
보기가 편리해집니다


전 셔츠 남방쪽을 선택했습니다
반응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첨엔 오류인줄 알았는데. 5초정도 걸리네요
기다리시면 우측에 정렬되어서 나옵니다


다양한 상품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흠...제가 좋아하는 색상을 먼저 선택해야겠더라구요

밝은색 계열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하늘색이나
흰색 위주로 보고 있습니다.


역시 제게는 빈폴이 가장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예전에 선물 받았을때도 빈폴로 해달라고 했더니 좋은건 알아가지고 라는 말을 들은적이 있네요.

이번에 제가 선택한 옷은 바로



요걸로 선택했는데 괜찮을려나요? ^^
전 밝은색 계열이 잘 받는 편이라. 피부톤이 어두워서
밝은쪽으로 가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이런거 상담도 해주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




이상 제가 주로 선택하는 빈폴선택기 였습니다^^

패션피아에서는 상품권을 구입도 가능하더라구요
제일모직 상품권으로 온오프라인 다 사용이 가능하구요


선물할때에도 좋을듯 합니다.
10만원대 옷 구매하실때에는 할인 받고 구매하시는 상품권을 이용해보시는것도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조금더 궁금한게 있다면
온라인고객문의를 이용하시면 바로 답변받으실수도 있구요
FAQ에 가니 좋은 정보도 있더라구요


옷관리요령도 배워보고
자신이 즐겨입는 브랜드 옷도 구경해보시고

패션피아에서 한번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개인적인 추천이니 선호도에 따라 달라질수 있음을 유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