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넥슨 아이디 제한 고객센터 연결참 힘들구나

반응형
갑자기 넥슨아이디가 제한이 되었다는
어처구니없는  상황


아마도 해킹당한듯 합니다
오랜만에 접속하려니 이렇게 나오는군요
어쩔수 없이
바로 고객센터를 찾아서 연락을 했는데
더황당한 고객센터


일단 바로 1588-7701로 연락을 했습니다
계정 관련 1번
아이디 관련 1번
주민등록 번호 입력
잠시후 들려오는소리~ 지금은 바쁜시간대이니 다시 나중에 걸어주세요~ 뚝!
헐~~~

기다리라는 메시지 하나없이 그냥 끊김.
뭐냐이건?

지속적으로 전화비용을 받아내겠다는 속샘?
또 다시 연락. 똑같은 반응
벌써 3번째.
몇번이나 번호를 눌러대야하는건지
기다리는건 없는건지..

이거참 아이디 복구가 완료 될지도 궁금하네요
접속도 못하니 메일도 못보내고
난감하네요^^

예전 비밀번호 관리 잘해야겠습니다

피망 / 넥슨 / 한게임 등등..잘안쓰는 거지만 해킹의 대상이 되는군요
여튼 또 연락해서 해봐야겠습니다

좀더 편리한 고객센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계속 시도중인데 4번째는 이제 기다리라는 메시지가 나오네요
헐..이거참 바로 반영이 되는건지 ???
점심시간에는 아예연결안되네요
12:30~13:30 분까지 입니다. 정말 좋은 곳입니다. 근무환경짱!

넥슨은 고객상담원이 1명인가?
아직도 통화를 못하고 있네요 ㅠ 내아이디~~~ 흑흑

제 동생이 연락하니 이제서야되서
저한테 다시 연락 받아서 처리했네요
아무것도 모르는 메일주소가 등록되어있어서
계속 그리 메일이 보내졌나봅니다. 그래서 거기서 중단요청!
왜 변경된지는 모름 다시 변경완료!



기나긴 해결완료~ 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