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위치로그(Travel)

태국여행 추천 J호텔 도착 파타야

반응형
파타야. 한시간 반정도 걸린다고하네요
트루시암에서 승합차로 파타야 이동 1700바트로 이동

톨게이트 지남 20분정도 지남 톨비는 30바트
11시47분 도착

드디어 도착



멀고먼길



옆건물 우리것이더 좋네요





내부사진입니다
깔끔해요





내부 풀장도 있어요





여기서 2박할 예정이랍니다

약 하루숙박료는 6만원정도

ㅎㅎ 역시 도착하자마자 인터넷 아뒤 받고 접속





여기 위치입니다
자세히는 안나오네요

날씨가 너무더워서 헥헥
방배정을 위해 대기중

대기의자가 커다란 의자네요



ㅎㅎ 미니 당구대도 있어요



바로여기가 J호텔


좋은곳이네요


포스트 by 아이패드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