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유익한생활정보

우리은행 여름환전 대축제 정말 되는걸까?

반응형

외국을 많이 가는시즌이 되었습니다
환전은 거의 필수죠?
하지만 어디서 환전을 해야할지 난감합니다
왜냐? 다들 다른 수수료를 받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태국갈일이 있어서
여러군데 알아보았더니 최고 2만원까지 차이가 나더군요
헐... 당연히 좋은데서 했죠.
우리은행에서는 주 거래은행이다보니 신용카드 가지고 가니 더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90% 이상우대 받고 한듯합니다
그런데? 환전 이벤트를 한다는데
정말 어떻게 되는건지 알수가 없는 이벤트네요



이메일로 메시지가 왔습니다
확인해보니 즐거운 여행
알뜰한 환전 페스티발이라네요
알뜰한 환전은 맞습니다

하지만 이 행사에 제가 응모가 되었는지도 모른체 그냥 이벤트를 한다는거죠
이거 뭐 이렇게 비공개 행사면 하는지 않하는지도 모르는거 아닌가요?

응모버튼도 없습니다


그냥 이걸 이용해서 환전을 많이 할수 있게 유도하는걸까요?
좀더 정확한 안내가 필요한데 그런건 알아볼수가 없네요
영업점으로 전화해서 알아봐야하는건가보네요.




약 100만원 넘는 돈을 환전하려고 하니
USD300이 넘으면 여행자보험을 무료로 해준답니다
그래서 신분증이랑 드렸더니
종이한장만 주고 가입완료라고 하시네요
종이에는 어떤 보상이나 이런건 나와있지않고 다치면 전화하라는 번호만 있더라구요
이거참.. 더 황당했습니다. 된건지 안된건지
바로 전화를 해봤죠. 자기네 담당이 아니랍니다. 어떤 번호를 알려주더군요 헌*해상인가 거기인거 같은데
또 물어보니 또 다른데를 알려주네요. 이거참 결국 마지막 번호는 안받아서 물어보지도 못했습니다
그냥 다치면 해주겠거니 안해주면 내돈으로 하지머 하고 그냥 갔죠. 기간도 얼마인지 몰라서 걍 없는샘 했습니다.
다행이 안다치고 무사히 귀국할수 있어서 여행자 보험은 만료가 되었지요^^

여튼 좀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여행객도 많은데 조금더 친절하게 자세한 설명 부탁드려요~

나의 주거래은행인 우리은행님!!!

결론 : 저렴하게 환전은 굿! 응모를알수없는이벤트와 자세한설명이 빠진 여행자보험은 배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