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기멀전 7/7일신청 아이패드2 화이트 32GB 이제서야 개통

반응형
한달넘게 기다린 아이패드2 화이트 32기가 이제서야
개통 문자가 발송되었습니다
11만원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때문에 기다린게
오래인데 이제서야 해주는군요
11만할인만 아니면 벌써 취소 했을텐데
그래도 오래 기다렸습니다.



우체국 택배조회를 이용하여 바로 조회가능하며
문자 받으신 송장 번호로 바로 조회가능합니다
어제 7/5일자 까지만 가능하다는 이야기 들었는데
오늘 드디어 개통이 되었네요

제껀 아니지만 동생이 엄청 기다렸는데
이제 포기할려고 할때쯤 받게 되는군요

이제 슬슬 필요한 악세사리 준비도 해야겠네요
후후~ 이제 좀 마음이 편하네요
좋은 곳이라 소개하고 신청했는데
한달 넘게 기다리게 했으니원...

이제 마음껏 사용하면 되겠군요.
동생 탈옥부터 프로그램 설치 사용을 잘 가르쳐 줘야겠네요

지방에 있어서리..^^
근데 제꺼 리퍼 들어간건 연락이 없네요 ㅠ
제꺼 오면 또 필름 붙이고 할려면 고생일텐데 아이패드2가 여럿 고생시키는 물건이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