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애플APP추천무료모음

아이패드3g 추천어플무료 올레네비 KT,SKT 모두무료

반응형
아이패드에서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네비입니다

올레나비 이며 원래 KT 전용이지만 skt 에서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말 제가 사용해보니 되는군요
다만 아이패드용을 받으셔야 됩니다.

4.3.3.탈옥버전에서 잘돌아가는걸 확인했습니다.


 


정보용료 나온다고 하지만 무료이니 안심하세요
단 아이패드 사용자만입니다



설치하고 업데이트 오래합니다



검색하면 아이패드용 나와요

용량이크니 꼭 와이파이 환경에서 받으세요
요금 폭탄 맞습니다



정말 단비 같은 소식이네요

데쉐쓰면 티맵 못쓰는데 이건 다 되네요



맵도깔끔하고
이젠 직접 주행만이 남았네요 ㅎ

이번 추석때 이걸로 지방가야겠습니다

이젠 아이패드는 pda 요금제로 고고



여러가지 기능이 있네요

실시간 교통도 있고 있을만 한건 다있네요

계속 사용해보고 싶군요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옵션창도 바로나오고

음 이제 나의아이패드에 주 맵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3g만 됩니다 와이파이버전은 gps 없어서 안되요 ㅎ

이제서야 좋은 네비 무료버전 하나 건젔네요

유료인줄 알고 안쓰고있었는데

좋은 소식입니다

잘쓸게여 KT~~


*주의 : 정보이용료는 무료이지만 데이터요금은 유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