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갤럭시S2 화이트 국내시장 발매. 인기는?

반응형
갤럭시S2 화이트가 국내시장에 발매되는군요.
아이폰 역시 화이트가 추후에 공개가 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 이번
갤럭시S2화이트는 크게 광고를 하지 않는군요



아이폰 5가 나오지 않아서 갤S2의 판매량이 엄청나게 늘었는데
이번에는 화이트로 남은 사용자를 공략하려고 하네요
하지만 아이폰3GS의 약정이 아직 많이 남은 사람이 있어서
아이폰 5가 나오면 3GS의 약정이 끝날것으로 보이네요

3GS사용자만 갤럭시S2화이트로 올경우 엄청난 파장이 예상되는데
아무런 이벤트를 걸지 않아서 3GS사용자는 무조건 아이폰 5를 기다릴거 같네요

뭔가 특단의 조치를 취한다면 3GS의 사용자들이 갤S2화이트로 넘어갈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아이폰 화이트처럼 갤럭시 S2 화이트 역시 이쁘네요^^
직접 만져보면 더 이쁠꺼 같아요~
여성들에게는 엄청난 인기 몰이를 할거 같은데
왜 광고가 없는지 약간 아쉽습니다

갤럭시S2 화이트 기대합니다~~~ 아이폰 5 나오기 전까지 선방하기를 ~~
아이폰5도 기대되고 갤럭시S2화이트도 기대되고 ~~
아~~~ 정말 IT홍수에서 벗어날 길이 없네요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