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패드2 케이스 짝퉁사건!! 이런황당한 사건이 있나!!!

반응형
아이패드2 케이스를 추가로 하나 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
이상한 물건이 도착을 했네요. 제가 신청한 물건이 아니고 말이죠 비슷한 다른 짝퉁같은 제품이 왔다는 겁니다. 이거참 속은 느낌이라서 황당하기 그지 없네요

자 그럼 상품을 한번 볼까요~
우측이 제가 쓰던 원래 상품이고 좌측 검정색이 이번에 온 상품 짝퉁입니다. 비슷하지만 아주 퀄리티의 차이가 있죠 어떤차이가 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왜 사기냐고 하냐면 분명 판매상품 사진에는 우측 제가 쓰던 그제품 사진이었습니다. 그런데 온건 완전 다른 상품이라는거죠. 자 하나씩 뭐가 다른지 보겠습니다.



1. 불륨키 부분입니다.
뭐가 다른지 보이시나요? 불륨키와 윗 음소거 키가 분리 되어있지 않습니다. 으윽...


2. 마이크 부분이 아예 막혀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마이크 부분이 막혀있습니다. 케이스를 씌우면 잘 안보인다는 이야기죠.
이어폰 연결 부분도 조금 다르긴한데 더 좋은거 같긴 한데요..ㅎㅎ 여튼 다릅니다.



3. 스피커 부분입니다.
스피커 부분이 아예 뻥 뚤려 있습니다. 으악.
기스나기 딱좋네요 신형은 제가 예전 쓰던것처럼 되어있는데 말이죠. 구입하기전 설명에도 이렇게 되어있었는데요

 



전면을 보았을땐 큰차이가 없네요. 여튼 이렇게 많이 다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뒷판 제질이 안습하게 다릅니다 ㅎ
인터**에서 샀는데 구매결정하고 집에 와서 봤더니 이렇네요 ㅠ 큰일날뻔 했어요
가격은 똑같은데. 포인트 남아서 인터**에서 샀는데 이럴수가 취소반품해야겠습니다. 다른피해자가 없도록 신고는 해둔상태입니다.
이런식으로 장사를 하다니요.. 정말 기다린시간도 그렇고 너무 하네요.
안그래도 아이패드2 까지 리퍼 들어가있는중인데 케이스 까지 말썽이네요!!
정말 최고네요. 설상가상의 최고봉입니다.

아이패드가 좋은 점도 많지만 잘 안되면 고생도 많네요 ~~ 유후~~ 즐거운 마음으로 서비스 받읍시다!!


헐. 또 충격적인 사실.
구입자가 제가 처음이네요 ㅎㅎ



유유 ~~
'제가 올린 케이스 판매자에게 구매하세요~ 8월말까지는 보호필름도 무료로 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