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패드2 리퍼후기 두번교체 완료

반응형
아이패드2의 리퍼가 완료되었습니다 후아. 이전글을 보시면알겠지만 새제품을 사고 두번이나 교체하게 되어 이제서야 사용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 고친 제 바탕화면입니다

다행히 일차에 생긴 불량화소는 해결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교체받은 제품의 문제인 외형 찍힘과 앞면 내부 먼지 자글자글 해서 또 교체

이제 마지막으로 받은 제품은 안정적인 제품이네요 말끔히 해결이 되고 다행인게 펌웨어 버전이 4.3.5가 아닌 4.3.3 버전으로 왔습니다 처음 그대로인거죠 다행입니다

그렇다면 지금까지 변경된건 아무것도 없네요 하지만 지금 까지 버린시간과 교통비는 전혀 보상받지 못합니다 다만 제가 이걸 샀다는게 잘못된거일 뿐인거죠

서비스참 힘들죠 뽑기일 뿐입니다 지금으로서의 가장 보편적인 서비스 방식입니다 고생고생해서 이제 잘 쓰렵니다

다행히 버전 4.3.5는 탈옥이 되지않는 버전입니다 하지만 제가 처음 사용하던 버전 그리고 이번에 서비스 받은 버전은 4.3.3 버전이라 바로 탈옥이 가능합니다 바로 해서 잘 사용합니다 ㅅㅅ
가을에 5버전이 나온다고 하니 그때는 정품 5를 꼭 사용해 봐야 겠네요

첫 서비스 8일 소요됨
두번째 서비스 4일걸림

아이패드 2 이젠 그만 고생시켜 주렴 ㅎㅎ 그래도 좋은 멀티기기라서 비싼돈 주고 사서 잘 활용해야 겠습니다

아이패드2는 1년간 무상 리퍼 보증합니다 그리고 10만원 추가하면 2년까지 서비스 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