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내가 제일 잘 나가~! 47LW6500 LGTV LED+3D

반응형

내가 제일잘나가~! 47LW6500!

이모델이 이번년도 주 모델인가 보네요.

제가 2년전만해도 47인치 150에 샀는데 역시 2년후 LED+3D가 포함되어 150정도에 판매되는군요.

인터넷은 약간 가격이 비쌉니다. 최저가라고 다 싼건아니랍니다. 오프라인도 저렴합니다.

이전 알아보던 노하우를 합해서 153만에 구매했습니다 물론 더 저렴한곳도 많죠? 카드할인+5만상품권 적용됩니다.

하지만 더 고생하지마시고 적정가에 사시는게 가장좋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적정가는 150~160 사이입니다.


150이하로 사면 더욱더 좋겠지만 160 이상주고 사시면 아주조금 비싸게 주셨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구요. 상도덕상 비싸다고 따지시러 가시면 안되요 ^^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되니까요

이제부터 사실분들이라도 도움이 되시라고 적정가를 감히 정해 봅니다

 

백화점 현금 일시불가도 167만원 부르시더라구요.

티비 전자제품 사실때는 꼭 정보 찾아보시고 구매하시는거 잊지마시구요

 

최고샵/안녕마트 위주로 몇군대만 가보시면 금방 구매가능하십니다

너무 구입에 민감하고 고생하지마시고 시간낭비가 더 되므로 적정가에 포함이 된다면 언능 지르셔서 하루라도 빨리 받아서 시청하시는게 장땡입니다!

 

TV구입으로 고생하실 분들을 위한 소소한 팁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TV는 오프라인이 더 싸다는거 !!! 잊지마세요~~




*주의-온라인거래시 절대현금거래는 하지마세요 현금유도해서 사기치는놈들이 많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