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유무선CCTV 넷큐리 야간적외선 센서 개봉및작동후기

반응형

IP카메라 야간 실제 작동 후기 올립니다. 넷큐리 제품은 거의 비슷하다고 보심 되겠습니다

야간작동화면 아래 실제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유무선CCTV인 넷큐리를 구매해서 야간에도 감시가 잘되는지
한번 테스트 해보기로 했습니다.
주간도 중요하긴하지만 기본기능이겠죠?
야간도 중요하기때문이죠~
야간에는 불이 하나도 없을때는 어떻게 보일까 궁금했습니다
모든 불은 다 끄고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첫 구매시 사진입니다.
깔끔한게 튼튼하게 생겼더라구요 ㅎㅎ

박스를 열어보면


메뉴얼이랑 각종 부품들이 여러가지가 나옵니다
우아 ~ 어렵겠다 했는데
메뉴얼보고 바로 하니 한글로 자세히 되어있어서 금방했네요 ㅎ
바로 무선으로 연결하고 테스트 했습니다

자~ 이제 불끄고!


이렇게 아무것도 안보이는상태에서
촬영되는 영상은 어떤지 원격으로 접속해보았습니다


오호~
깜깜한데도 넷북이 잘보이네요
신기합니다 ㅎ 저녁에도 감시가 잘될거 같습니다.
넓은 공간은 야간에 자세히는 안보이는거 같아서 아쉽지만 집안은 충분히 커버가 되어서 좋네요
야간에도 걱정없이 사용합니다.

출장이나 추석연휴 집을 오래 비울때 짱입니다 ㅋ 도둑놈이 하도 많아서 걱정했는데
다 녹화되니 정말 꼼짝마라 되는군요
애완동물 볼때도 정말 유용할거 같은데 말이죠 ㅋㅋ


정식제품 최저가 구매 링크 : http://me2.do/IIOsXAo 

좋은 제품 오래오래 써야겠어요~
CCTV가 대중화 되는 날이 얼마 안남았네요
이렇게 쉽게 얻을수 있으니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