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스트리트파이터X철권 플레이스테이션존 오노프로듀서 미팅후기

반응형
2011년8월26일 스트리트파이터X철권에 대한 블로거미팅이 있었습니다.
장소는 용산 플레이스테이션존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시간이 19시였기때문에 일을 마치고 바로 용산으로 달려갔습니다
초대장 잘 챙겨야겠죠^^


몇일 전에 받은 초대장을 잘 챙겨서 도곡동에서 일을 마치고 용산역으로 향했습니다
길을 잘 몰라 네이버님에게 물어보니 잘알려주네요 그래도 용산 플레이스테이션존 찾기 힘들었어요 ㅠ
제가 찾아간 길은 나오미님의 예전지도(?) 를 보고 잘찾았습니다^^
일단 길찾기가 제일우선입니다^^


자 이렇게 쉽게 용산으로 갈수 있습니다. 용산까지 가는건 식은 죽먹기죠~
이제부터 난코스 시작됩니다.
용산역에 도착해서 개찰구에서 나오면 서문을 찾아야합니다. 아이파크몰로 가시면 안되고 원효로와 전자상가 쪽으로 가야하는거죠
거기만 나오면 1차관문통과. 서문으로 나와 전자상가로 가는 터널 쭉통과~~ 전자랜드내부가 나옵니다 거기는 3층이니 2층으로 이동해서
우측통로로 다시 이동 쭉쭉 ~ 끝까지가면 나진상가쪽으로 내려가는 계단나옵니다. 내려가자마자 보이는게 바로 나진 13동입니다. 지하로 가는길과 그옆 그냥 들어가는 길이 있습니다. 그옆으로 가셔야합니다.

 

여기서 우측 통로로 들어가세요 바로 통로로 들어가시면
지하로 내려가서 다른 곳이 나옵니다 물론 들어가셔도 끝에 통로에서 우측 계단이용해서 나오면 되긴합니다^^
제가 들어간곳은
이곳인데.. 아무리 끝까지 가도 없더라구요 ^^ 끝 계단을 찾아 올라가니 나왔습니다^^

우여곡절끝에 찾아간 그곳 많은 사람들이 이미 도착해있더군요.

입장후 친절한 안내를 통해 이름표와 박스 하나(?)를 받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이름표 받았는데 짱!
이렇게 멋진 이름표 보셨나요? ㅎㅎ 그냥 이름표 또한 간직하고 싶네요

이 박스가 음식이었다는걸 마치고 알았습니다 ㅠ 피규어인줄 알고 들어있었는데 ㅠ 배고파서 으윽..



정말 많은 분이 부스를 가득 채워주셨더라구요
저도 한몫했습니다.


사람 참 많죠~ 게임을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이 모였습니다.

다음은 오노프로듀서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정말 재미있으시게 생기셨어요~
성격좋을거 같구 막그래요 ㅋ 일본어로 이야기해도 재미없게 이야기 안하고 잘하시더라구요
게임하시는분이라 그런지 유쾌합니다. 친구분이 철권 만드신분이래요 ㅋㅋ


오노님의 통역을 맡으신 미모의 여자분 우측~
통역도 잼나게 잘해주셨습니다.
이미 일본어를 잘 알고 계신분이 많으신거 같더라구요
통역하기전에 이미 웃으시는분들 있으셨음. ㅋㅋ
질문도 일본어로 하시는분 있으셨음.


플스존에 이미 전시되어있는 피규어~
귀엽죠?
화이트 플스랑 잘 어울리나요?

동영상감상

철권 만드신분입니다 ㅋ

플레이 데모 영상입니다. 화려합니다.
가장 하이라이트라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Q&A시간을 가지고 너무 재미있는 질문이 오가고 궁금한것도 알려주고 그랬습니다
루리웹에 올리지 말라고도 하구요~ 전 철권팬이라 정확한 내용은 몰랐지만 스파팬은 중요한 정보를 얻으신듯^^
Q&A가 길어져서 시연은 못했습니다. 하지만 Q&A가 더 의미있었던거 같네요
마지막에 추첨을 했는데 우와~ 두분이 좋은거 받았습니다. 전 못받았어요
그중 한분이 나오미님이신데 외환카드홍보단에서도 만났던 분이랍니다. 반가웠습니다. 오시리라 믿고 있어서 ㅎㅎ
시연은 마치고 뒤에서 바로 가능했습니다 저도 한게임 해봤죠!! 당연히 카즈야와 니나로 ㅋㅋ 모르고 막눌렀는데 두판연속으로 이겨버렸네요 에고고 죄송 한판 져주고 했어야하는데 승부욕은 없었습니다. 그냥 누르다보니 이겨졌으니 양해바랍니다. 죄송^^;


그리고 바로 사인회를 가졌습니다.


열성적으로 사인을 해주셨습니다
어떤분은 PSP에 직접 사인을 받으시더라구요~ 오호
전 아이패드에 받았습니다 ㅎ


인증샷 ㅋ 아이패드 케이스가 한층더 멋져 졌네요 ㅋ
아시는분만 아시는 오노 프로듀서 사인입니다.


소니 마케팅 담당하시는 여성분입니다.
우리를 관리(?)해 주시는분이시죠

가까운 음식점 후터스에가서 이야기도 마니나누고 왔습니다
거기서 본 엽기적인 이벤트


마치고 간단한 뒷풀이를 하고 집으로 고고싱했습니다.
거리가 분당까지 가니 너무 멀더라구요 ㅎ 집에오니 새벽.

마지막까지 저희를 챙겨주신 미모의 마케팅 팀장님 감사드리고
오노 프로듀서에게도 수고하셨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기회가 되면 또 가보고 싶네요.
정발을 기대하며~~~ ^^ 스파방식도 접수하겠습니다.

집에와서 피규어 정리완료와 마우스패드겸 계산기 USB허브 겸용 ㅋ 사은품 정리!

 


요렇게 푸짐하게 정리중~
오노사인 받은 대형 포스터도 집에 딱 걸어두고요~



안드로보이님의 특별출연이 있었습니다
정말 귀여운 피규어들이 집안을 잘 지키고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콘솔게임 PS3 마니마니 사랑해주시고
스트리트파이터X철권도 마니 좋아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오노프로듀서와의 단체 샷입니다^^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게임 대박날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