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츠비]아이패드용 신개념 디지털매거진 너 이름이 뭐니? IT'S B

반응형
인터넷 서핑중 알게된 이츠비.
이츠비가 뭔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바로 아이패드용 전문 매거진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요즘 안그래도 아이패드용 잡지에 푹빠져서 M25도 정기구독중인데
내가 원하는 IT정보부터 다양한 게임정보까지 딱 좋군 하고 얼마지? 하며 찾아보는데
무료! 딱! 그리고 따끈따끈한 창간호!!




IT / GAME / CAR / GADGETS 디지털매거진 이츠비

바로 앱스토어에 진입해서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검색어 "이츠비" 나와라 오바!
바로 아이패드 어플에 제일 먼저 나오는군요



메인 표지입니다.
이렇게 보는거랑 아이패드에서 보는거랑은 많이 차이납니다^^

바로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검색을 해서 다운이가능합니다
가격은 아까 말씀드렸듯이 무료!



WIFI버전에서 다운받으셔야합니다.
기본 앱은 금방다운받지만
내부 BOOK을 다운받을때는 200메가의 대용량이므로 꼭 WIFI환경에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금방 받습니다.


음..오랜만에 나름 재미있는 디지털매거진을 받게 되었네요.


내용설명도 하나씩 드리고 싶지만^^
내용은 직접 받아서 보시는게 최고!
무료이니 부담없이 받아서 보시기 바랍니다.

앗 보자마자 찾은 오타^^
언능 수정바래요~~이정도는 애교로~
저 TV는 제가 직접 구입해서 모델명을 잘 알죠^^ 47LW6500



약간 아쉬운점이라면 용량에 비해 소식이 조금 적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곧 기사량도 늘고 이 불만을 해결해주시리라 믿고 다음호를 꾹 참고 기다려봅니다.~

앗 바로 패치가 적용이 되는군요!! 화면에 딱 나오는 패치버전
수정이 되었을까? 기대해보니 바로 수정이 되었네요
역시 빠른 수정되 되고 정말 발빠른 움직임이 최고네요.
인증 바로 해줘야죠^^


47LW5600으로 바로 교체된 이츠비~ 반응이 빨라서 좋아요^^ 고객의 소리에 귀 활짝 펴고 듣고 있군요


그리고 남성을 위한 전용(?) IT매거진


 

 


블랙에 이츠비가 짱이지 않나요?^^~
전 화이트 보다 블랙이 간지나더라구요~
이츠비 볼땐 더욱더 빛나는 블랙라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