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부산밝은세상안과 동생 크리스탈라식 후기

반응형
동생이 드디어 라식을 했네요
지방에있다보니 부산에서 가장 큰 곳을 가서 한다고하네요 저도 따라가서 기다렸는데 정말 크네요 역과도 연결이 되어있고



내부도 깔끔하네요
검사시간이 엄청걸리네요 자세히 검사해서 그런가 ㅎㅎ
dna 검사도 유료로 돈더주고 했어요

총검사비 수술비 하니170정도 나오네요 ㅠ 정말 비쌉니다 그래도 잘된거같아서 좋아요



많은사람들이 했네요
전 휴식공간에서 쉬는중



커피 무료로 먹고



책도 좀보고



티비도 보고하니 금방 시간간요



넓은데 휴일이라 사람이 많이없네요



수술실 들어가서 삼십분 동안안나옴 걱정되서 나와서 물어보니 수술은 금방 회복실은 이십분 정도 ㅎㅎ

약국에서 먼저 사온 약 55000원 안약 사야하네여



컴퓨터도 있어서 인터넷좀 하다가 올인원 피시네요



안경기부함 신기하네요
시술 받자마자 바로보이니 반납하고 가나봐요



잠잘때 쓰고 자야하는 수경 ㅎㅎ

이제 동생이 상전이네요 누워서 잘려고 하고있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잘된거 같아 좋네요 부산에서 하실분은 한번 알아나 보고 하세요 ㅎㅎ 깔끔하고 커서 추천할만한데 사람마다 다를수있으니 꼭 방문 해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