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G.SKILL 공식 정품 국내 총판으로 컴퓨존과 계약 체결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G.SKILL 공식 정품 국내 총판으로 컴퓨존과 계약 체결

 

이제 컴퓨존에서 국내 공식 정품, G.SKILL을 바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세계적 명성의 고성능 메모리 제조사 G.SKILL (지스킬), CORSAIR (커세어), GEIL (게일)과 프리미엄 PC케이스 브랜드 BITFENIX (비트피닉스)의 국내 공식 유통사이자 PC 하드웨어 관련 여러 고성능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조, 유통해 온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국내 최대 규모 PC관련 전문 쇼핑몰인 ㈜컴퓨존 (http://www.compuzone.co.kr 대표: 노인호)과 국내 공식 정품인 지스킬의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총판 계약 체결로서 컴퓨존은 이노베이션티뮤를 통해 지스킬의 국내 공식 정품을 직접 공급 받아 판매를 진행하게 되어, 컴퓨존 자체 완제PC 브랜드인 아이웍스와 추천 조립 PC 등에 기본 탑재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 컴퓨존 오프라인 매장의 기존 인테리어를 변경, 재 구성하여 마련된 디지털 라운지에도 지스킬이 단독 브랜드로 참여하여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유저들에게 고성능 메모리가 장착된 PC를 직접 시연해볼 수 있도록 하였다. 이를 통해 더욱 많은 유저들에게 지스킬 제품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이노베이션티뮤의 관계자는 전망했다.

 

이번 총판을 계약과 함께 ㈜컴퓨존 기획부의 손정현 과장은 일반 유저들과 전국 각지의 딜러들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당사의 유통 구조를 통하여 지스킬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면서 병행 수입 제품과는 차별화 되는, 공식 정품이기에 가능한 정식 A/S와 다양한 이벤트 등 여러 이점 및 혜택들을 동시에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노베이션티뮤의 국내 공식 정품 지스킬의 제품들은 현재 컴퓨존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정식으로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공식 총판 계약 체결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오는 주말이전까지 (9 24)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를 통해 유통되는 G.SKILL은 국내에서 주최되는 STARCRAFT II 글로벌 게임 리그 투어인 GSL 2011의 제작 지원을 겸하는 골드 스폰서와 국내 최초 STARCRAFT II 프로게임단 TSL의 공식 스폰사로서 참여하며 세계적 명성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브랜드에 걸맞는 행보로서 국내외 많은 유저들에게 널리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제품이다.


컴퓨존이 G.SKILL제품의 총판이 되었다고 하네요.


컴퓨존 / G.SKILL / 티뮤가 함께하는군요


컴퓨존 사무실인가 봅니다
이름은 많이 들었는데
이렇게 그림으로는 처음보네요




컴퓨존 내부
깔끔하고 좋네요



제품을 가지고 사진하장 찰칵!!

요즘 티뮤가 커세어 파워랑 지스킬을 통해 많이 알려지고 있네요
앞으로 기대되는 회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