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DSLR 캐논600D

[DSLR추천] 쉽다<캐논EOS600D 샀습니다. 개봉기

반응형

DSLR중에 가장 평이 좋다는 캐논 EOS600D
그래서 구입하게 된 EOS600D입니다.
렌즈 비싼거 보고 와~ 가지고 싶다고 하는 형들을 봤을때 왜 저런걸 보고 사고싶어하지?
하던 제가 이제 그러게 생겼습니다 ^^
생일이라서 마눌님께서 선물로 해준 그리고 이마트에서 생일쿠폰으로
10만원 할인 받고 구입한 바로 이 제품^^
개봉기를 올려봅니다.

모든 부품을 다 빼서 보니 이정도로 쫘악~ 풀어해쳐지는군요
가장 만져보고 싶은 600D 바디 와 번들 렌즈



선물로 받은 가방과 안내책자.
가방이 그닥 좋은 건 아닌듯해요 ㅎㅎ 느낌이 부드럽지가 않아요~
그래도 없는것보다는 좋으니 만족



박스를 열어보니 메뉴얼 시디가 등장하네요


600D의 기본 패키지 입니다.
번들 렌즈가 있는 패키지죠.


정품 마크가 황금색으로 있네요
올해 2월에 출시된 제품으로
아직 나온지 얼마 안된 제품으로
몇년은 잘 쓸수 있을거 같습니다.
공식추천 제품이라고 나와있네요


2011.07월 제품이네요
생산일이 두달남짓


EOS 600D 18-55mm번들렌즈 킷 표지 입니다



DSLR 안내책자입니다.
쉽게 초보자가 다가갈수 있도록 안내해놨습니다
모르는내용을 잘 정리 해줬더라구요



간지 바디 입니다.
이제 제가 항상 손에 쥐고 다닐 바디입니다.

LCD메뉴에 한글이 지원되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한글로 바로 표시되는 액정 정말 좋습니다 ㅎㅎ
터치 안되는게 아쉽긴 하지만요^^
초기에는 영문으로 되어있는데 설정에서 바로 변경가능합니다
약 10여개의 나라 언어들이 지원됩니다. 정말 좋습니다
LCD는 회전이 되고 움직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터치안됩니다 ㅎㅎ 터치 되는줄 알고 막 눌렀음
LCD 보호필름도 안주는 업자에게 한마디 합니다!! 좀 넣어주세요~~~
집에 남는 갤탭 보호지를 짤라서 맞췄습니다 ㅎ 고생좀 했습니다.





똑딱이가 찍어준 600D의 모습입니다.
이제 진짜 DSLR이 찍어준 사진을 몇장 올려보겠습니다.

배터리가 하나라서 좀 아쉽네요
이제 진정한 사진으로 올려서 블로깅을 해봐야겠습니다.
앞으로 600D사진 많이 올려보겠습니다.

아래는 위 사진을 찍어준 똑딱이 입니다^^
차이가 확연하군요.
그래도 비싼 똑딱인데 ㅠ 한순간에 밀리는군요. 으윽.
여튼 이제 사진이 즐거워 질거라서 저도 같이 즐겁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공부 많이 해서 김작가로 태어나겠습니다 ^^*

남자가 하지말아야할것 자동차튜닝 다음으로 DSLR 이라더군요? 맞나요?

가격은 클리앙 알구게 보고 산거라서 클리앙 알구게 정보 올립니다.
생일쿠폰 적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