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팔라독apk 안드로이드용 1위앱 버그가 있다고?

반응형
팔라독에 비상이 생겼습니다.
팔라독 버그 때문에 안드로이드 앱에서는 비상이네요
물론 루팅을 해야하는거지만
이로서 보석 버그가 생기고 돈 버그까지 다양하게 변경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1위를 지키고 있는 팔라독


안드로이드이던지 iOS 이던지 팔라독의 인기는 대단하네요.

1. 루팅은 필수!
2. Gamekiller 어플을 설치합니다
3. 게임을 실행후 게임중에 홈키를 이용해서 밖으로 나옵니다. 나오기전 가지고 있는 게임의 돈을 꼭 적어둔다
4. 나온후 Gamekiller 에서  왼쪽 메뉴 누른후에 여러가지중에 팔라독을 선택합니다
5. 그리고 적어둔 돈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아래 영어 AUTO하고 나오는걸 터치
6. 다시 팔라독 진입 그리고 돈을 조금더 법니다. 숫자가 변경되고 돈을 메모 해둡니다.
7. 그리고 다시 홈키를 이용 Gamekiller로 들어와 변경된 돈을 입력합니다.
8. 그럼 결과값이 몇개나올겁니다. 돈같은걸 찾아서 바로 LOCK을 누르고 999999999 돈을 바꾸면됩니다
9. 어떤게 돈인지 모를지에 한번더 위 내용을 반복해서 나오게 합니다. 결과값이 줄어듬
10. 이제 변경하고 들어가면 돈이 변경되어있습니다

이거 완전 예전 PC에 있는 게임치트랑 비슷하네요
이러면 서바이벌 모드에 너무 차이가 날듯 합니다

 



애플은 없는가요?
아무리 찾아도 나온게 없네요

일단 팔라독 무료버전으로 한번 즐겨보세요
iOS용만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