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일반쿠폰 보다 구린 쥐마켓의 생일쿠폰

반응형
9월30일이 양력생일이라서
메일함에 보니 생일 쿠폰이 발급되었다고
쥐마켓에서 언능 쇼핑하라고 하네요
그래서 2000원 할인권 모든 카테고리에
사용가능이라는 기쁜소식을 듣고
언능 가서 쇼핑을 시작했습니다

아버지 USB하나 사드릴려고 8GB용량을 보는데 저렴하게 만원하네요
여기에 2처넌 생일 쿠폰 하면 8처넌에 가능하겠구나 하고
봤는데 쿠폰적용안됨이 뜨네요 후아~

뭐지? 생일쿠폰이 안먹히나?
다시 확인을 해보니 이런 낭패가..


생일 쿠폰이 제한조건이 3만원이상되어야하는군요
우아~ 근데 9월 쇼핑지원 쿠폰을 보니 25000원만 되도 3000원 할인해주네요
무슨 이런 망할 생일 쿠폰이 다있는지 깜놀했습니다.



생일쿠폰 받고 신나게 쓰려다가
기존 쿠폰보다 구린 걸 알고 낙심하였네요 ㅎㅎ
쥐마켓은 남 생일은 일반 쿠폰보다는 별로 생각안해주나봅니다.

아쉽네요. 좀더 좋은 지원이 되었으면 더 찾을텐데 말이죠
이젠 다른 인터파크나 악션으로 가봐야겠습니다^^

USB좋은거 구하러 쇼핑 시작!!


전 이게 더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