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CORSAIR AX650 PSU 제품 신규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CORSAIR AX650 PSU 제품 신규 출시

 

80PLUS GOLD Certifield Professional Series AX650 PSU

 

가치와 자부심의 또 다른 이름, CORSAIR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사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에서 현존하는 커세어의 PC파워 제품 라인업 중 최상위인 AX의 기존 1200, 850, 750에 이어 AX650 제품을 새로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커세어 AX650 제품은 기존 AX시리즈 상위 출력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풀 모듈러 방식을 채용하고 있어 사용자의 시스템 사양에 따라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풀 모듈러 구조는 출력되는 전압의 저하 현상을 최소화하여 효율적인 내부 출력을 지원한다.

 

또한, 제품 상단에 장착된 120mm 대형 쿨링팬은 오토 팬 컨트롤 기능 (Hybrid Silent Fan Control)을 갖추고 있어 20% 이상의 전력 로드 시에만 팬이 작동되도록 설계되어 정숙하고도 안정적이면서 효과적인 시스템 내부 쿨링에 도움을 준다.

 

내부적으로는 54A의 싱글 레일 방식의 +12V 출력을 지원하여 CPU VGA 같은 주로 사용되는 시스템의 핵심 부품에 안정적인 전원 공급이 가능하며, 액티브 방식의 PFC 회로를 채택하여 전력 효율을 극대화 시켜 절전 효과와 함께 전자파 역시 최소한으로 감소 시켰다. PSU 내부에 사용된 콘덴서 역시 일반 전해 콘덴서 대비 최대 6배 이상의 내구성을 지닌 솔리드 타입 콘덴서를 채택하여 안정성을 더욱 높혔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AX650 제품의 출시는 초기 AX1200, AX850, AX750과 함께, HX, CX, 그리고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GS TX 까지 다양한 PSU 라인업을 통해 단순한 유명 브랜드가 아닌 충분한 라인업을 갖춘 진정한 PC관련 부품 통합 명품 브랜드로서 커세어 도약하는 발판이 되고 있다.” 고 하며, 이어서

 

사용자로 하여금 진정한 하이엔드의 자존심, 커세어로서 결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수 있도록 당사에서도 명품 제품에 맞는 명품 사후관리와 같은 고객 친화 서비스에 총력을 다하겠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커세어 프로페셔널 시리즈, AX650은 현재 온,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에 있으며, 이전 AX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7년의 제품 보증 기간이 적용된다.




7년 워런티가 눈에 팍 들어오는군요^^
언제쯤 이렇게 좋은 파워를 사용해 볼런지 기회가 되면 써보고 싶네요.
점점안정적인 파워가 많이 나오네요
이제 뻥파워는 없어질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