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애플APP추천무료모음

아이패드 FIFA2012 설치 및 플레이 후기

반응형

이번에 새로나온 피파2012입니다
모두에게 인기있는게임이자
축구 팬에게는 아주 좋은 게임 어플입니다
용량이 약 1기가 됩니다
받는데만 해도 시간이 어마어마하게 걸리는군요

 



그래도 재미있는게임을 받을때는 항상 설래이긴하죠~


가격은 $8.29 입니다. 약 만원정도 합니다
환율이 올라서 만원조금 더 넘을수도 있겠네요
설치가 되면 위와같이 아이콘이 생깁니다

바로 플레이 해봐야겠죠.
무엇보다도 좋은건 한글이 지원된다는 점이죠.여러가지 언어를 지원합니다



깔끔한 초기화면입니다
EA스포츠~ 재미있는게임~


다양한 라이선스들입니다
초기 메뉴 진입되었습니다


다양한 모드가 있는데
일일 챌린지는 온라인 로그인해야하는모드
감독 모드는 직접 감독이 되는거구요
퀵매치는 바로 게임하는거죠~
나의 FIFA는 설정이랑 업적이런거 있습니다


우측위 회오리모양을 누르면
오리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업적이나 트로피를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미션처럼 얻어지는겁니다



다시보기 메뉴도 있어서
명장면을 녹화해서
볼수 있습니다
아직 아무것도 없네요


일일 챌린지 해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계정 가입부터 해야겠네요



퀵매치로 게임을 즐겨 봅시다~


한글지원으로 거부감없는 화면
부드러운 그래픽


플레이 위치 지정과
유니폼 지정
맥콜과 자이가 나오네요^^


선발 선수 지정해야겠죠
음..누가 잘하려나..


경기장 선택하고
날씨도 선택하고



볼 종류가 많네요
제가 좋아하는 아다다스~~ 볼 선택


게임 설정 시간 난이도 설정하고
처음이니 새내기로 ^^



로딩중 팁을 보여줍니다
조작은 아주 간단합니다


3개의 버튼으로만 조작합니다
아주 쉽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부드러운 움직임이 아주 잘만들었다라고 표현할수 있습니다



멀티로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피파 2012 !!!
이제 감독모드로 즐겨볼까요?

피파 매니아분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잠깐 즐겨봤는데 정말 재미있습니다.

아이폰용 아이패드용 다르게 구분되어있으니
전 아이패드용을 받아서 플레이 했습니다^^

http://itunes.apple.com/us/app/fifa-soccer-12-by-ea-sports/id464155086?mt=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