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CORSAIR의 국내 공식 총판 다빈치 인터네셔날, Premium USB 이벤트 실시

반응형

CORSAIR의 국내 공식 총판 다빈치 인터네셔날, Premium USB 이벤트 실시

 

PREMIUM MLC를 사용한 CORSAIR USB는 다릅니다 !!

 

가치와 자부심의 또 다른 이름, CORSAIR (커세어)의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의 국내 공식 총판인 ㈜다빈치 인터네셔날은 커세어의 프리미엄MLC USB 제품의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커세어의 USB 제품 중 GT, GTR급에 해당하는 전 제품 구매 시 IP Time의 로고가 새겨진 고급 USB 크래들을 구매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내용이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커세어 USB 제품은 탄성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 외부 충격에 강하며,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추어 내부 데이터 보호에 탁월한 능력을 지닌 Voyager (보야저)시리즈의 GT, GTR 제품과 항공기 제조에 사용되는 특수 알루미늄 재질로 제작되어 외부 충격에 강한 내구성과 수심 200m까지 방수가 가능한 SURVIVOR (서바이버)시리즈 GTR까지 3종이다.

 

특히 이 GT, GTR 시리즈 제품들은 일반MLC 보다 긴 수명과 빠른 데이터 전송량을 보이는 프리미엄MLC 타입을 적용시켜 호환성과 더불어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한 안정성도 뛰어나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커세어의 국내 공식 총판 ㈜다빈치 인터네셔날 영업 총괄 정만희 차장은 일반 USB 제품과는 극명한 차이를 보이는 커세어 프리미엄MLC USB 제품은 다방면으로 뛰어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라고 전하며 이어서,

 

오직 프리미엄MLC 만이 구현 가능하고 커세어 이기에 가능한 최고 품질과 성능의 USB 제품들로 후회 없는 선택이 되길 바란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벤트는 지난 10 1일부터 시작되어 이벤트 상품인 IP Time USB 연장 크래들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 오프라인 어디서든 제품 구매 시 이벤트 상품이 지급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