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미리만나보는 iCloud 서비스 오픈!!! 로그인 후 내 아이폰 찾기

반응형
드디어 iCloud 서비스가 오픈되었습니다
애플 계정으로 접속하시면 되며
바로 해보겠습니다


https://www.icloud.com/


접속 완료


언어선택이 바로 나옵니다
그리고 플러그인 하나 설치 해야합니다.



바로 로그인 완료!!


환영메시지 나오고 iOS5 계정업데이트 메시지가 나오네요.
방법알아보기를 누르면 왠 이상한 사이트 연결 아직 미완료인가봐요.




이런 페이지 나오네요. 헐.


다른 서비스 역시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연결이 되지 않아서 이죠.

활성화 되어있는건 하나 !!
나의 iPhone 찾기 뿐이네요

누르면 바로 나의 등록되어있는 아이패드를 찾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국내는 안된다는 현실



위치가 나오지 않습니다

아쉽네요. 우리나라도 지원되어서 분실의 위험에서 벗어나게 해주세요!!



미리 만나본 iCloud 였습니다^^
정식 iOS5 업데이트 후 사용이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