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외환카드로 전기요금 납부하고 모바일로 할인받자!!

반응형
공공요금에 대해서는 몇가지 카드 결제가 안되는게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기요금은 카드결제가 가능하답니다. 외환카드를 이용해서
카드결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달에도 많이 절약했는데도 많이 나왔네요.

일단 자신의 고객번호를 잘 기억 메모 해둡니다
고객번호를 이용해서 납부를 하는거랍니다.

전기요금은 지로납부도 가능하지만
인터넷에서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카드결제 사이트 : http://me2.do/xomppg
카드결제가 가능한 한국전력공사 사이트입니다.

이제 접속하셨으면 카드결제를 눌러야겠죠.
페이지 아래쪽에 보시면 다음그림과 같이 신용카드납부가 있습니다.
클릭!!!


클릭하면 실명인증 페이지가 나옵니다
먼저 실명인증을 해주셔야 결제 페이지가 나오게됩니다
아이핀이나 주민번호로 인증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실명인증하고 나셨으면 이제 메모해둔 고객번호를 쓸때가 되었습니다


조회를 누르고 나면 납부하기에 신용카드 결제를 누르시면 됩니다.
아래처럼 외환카드 결제창이 나오며
물론 다른카드도 가능하답니다. 전 외환카드가 주 카드라서 이걸 자주 사용한답니다
Yes포인트로 많은 할인도 받고 말이죠~


카드 번호를 넣고 확인! 간단 3단계를 거치면 인증완료 됩니다.


인증완료가 되고



결제가 끝이 났습니다
지난달은 좀 많이 써서 올랐나보네요


이렇게 승인문자가 깔꼼하게 오네요^^
완료!!

그리고 전기요금은 모바일로 받아보시면 할인되는 팁이 있습니다

[팁팁] 지로용지 받기 귀찮으신분은 모바일 받기 신청하세요



이렇게 할인도 된답니다. 조금이나마 절약이 되고 용지 낭비 안되어서 환경도 보호하고 일석이조입니다.
전기절약!! 나부터 실천해야겠습니다. 다음달에는 더 아껴서 인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에코카드도 많던데 그것도 알아보러 떠나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