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아이폰4S 언락버전가격 미국에 출시 다른나라는 11월출시

반응형
아이폰4S가 나온지 얼마되지 않은상태에서 곳곳 매진상태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4S 언락버전이 발표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공지되어있었던 내용이지만
11월에 나온다고 했는데
미국은 벌써 발매를 했네요

언락버전이란?
어느 나라에서도 유심만 연결하면 사용가능하도록 하는것입니다.
지금 락 버전의 경우에는 우리나라가져와서 유심꼽는다고 전화가 되지 않습니다.


아이폰4와 외형적으로는 아주 미세한 차이 밖에 없죠^^



분명 November라고 했는데
지금 풀렸다는 소문이 계속 돌고 있네요

아이폰4S언락버전가격?


64기가가 엄청 비싸네요
우리나라 신청하면 100만원넘게 나오겠군요
환율적으로 계산을 해봐도 어마어마하군요.

오늘 환율로 한번 계산 해보겠습니다



배송비에 부가가치세 까지 하면 100만원이 훌쩍넘는 금액이네요
나중에 들어오면 2년약정 할부로 사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Siri기능도 빨리 이용해보고 싶은데 우리나라는 2012년에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빨리 발매 되길 바랍니다

아이폰4S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수 있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