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HTC Titan 1호는 무시당하고 아이폰4S 1호는 대우받고 차별하는 KT 니들이 망고맛을알아?

반응형
어제 KT에서 아이폰4S 1호 개통자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HTC Titan 1호 개통할뻔 한 사람도 있었습니다.
어제 KT 전산망이 불통이 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MVP 한분은 HTC를 개통하러 가셨다가 개통불가 판정을 받고 다시 컴백하셨네요.



바로 이 폰이 HTC Titan 입니다.


윈도우폰 망고가 탑재되어있는 HTC Titan입니다.
Olleh_mobile 에서는 아이폰4S에게만 관심을 가지고 개통해주고
윈도우폰은 이슈가 되지 않으니 개통도 안해주고 문전박대를 했네요
보시면 알겠지만 SKTelecom 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네. SKT에서 개통하셨답니다.


곧 윈도우폰이 대세를 이루겠지만 지금으로서는 아이폰의 기세가 너무 강하니 좀 물러나 있는것 뿐입니다

정말 트위터에 아이폰4S 개통을 진행한다는 글까지 남기고 가는군요

<olleh 트위터 발췌>

뭐가 달랐을까요?

같은 해외구매 핸드폰이었으며
같은 날에 KT 에서 개통을 하려했으며
같은 대한민국 국민인데 말이죠.

단지 아이폰 과 윈도우폰이 다른 이유겠네요.

이렇게 하니 정말 이슈가 되긴하는군요.

<한국경제 참조>

마케팅을 중요시 해야하니 이슈화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건 맞다고 칩시다
그러나 고객을 차별하는거에대해서는 단 한마디라도 있어야 하는게 매너가 아닌가 싶습니다

 

<지인 Park MVP 분의 페이스북 발췌>

마케팅에는 성공을 했지만 고객의 마음을 얻는데는 실패했다고 봅니다.
한번의 마케팅으로 순간 효과는 크게 볼 수 있겠으나 장기적으로 고객 마음과 신뢰을 잃는다면 그리 오래 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제가 직접 아이폰이 아닌 다른 폰의 사용자였다면 가만히 안있었을 그런 상황입니다.
지인분이 착해서 정말 운좋은 KT 입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번에 저는 SKT에서 아이폰4S 정발하면 가입해야겠습니다.

이 내용 역시 아이폰의 이야기가 아니라서 혼자만의 이야기가 되겠네요.
망고폰이 다시 일어난다면 그땐 정말 이 글이 뜰지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