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3.0 버전의 신규 USB제품, Voyager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3.0 버전의 신규 USB제품, Voyager 출시

 

Premium MLC USB, 3.0 ver. Voyager, Voyager GT

 

가치와 자부심의 또 다른 이름, CORSAIR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사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에서 USB 제품 중 Voyager (보야저) Voyager GT (보야저GT)에 신규 인터페이스 USB3.0을 적용한 제품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USB3.0보야저, 보야저GT는 이전 2.0 버전 제품과 외형적인 변화는 크게 없으며, 각각 8GB, 16GB 32GB, 64GB 용량으로서 출시된다.

 

탄성 고무 재질로 이루어진 보야저 제품군은 외부 충격에 강하며,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데이터 보호에 탁월하며,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윈도우XP 부터 윈도우7까지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으로 완벽하게 호환되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물론 리눅스와 MAC OS 역시 지원하다.

 

USB3.0 인터페이스 채용으로 더욱 빨라진 속도를 지원하는 이번 보야저, 보야저GT 제품은 USB3.0뿐만 아니라 2.0에서도 정상 작동되도록 하위 호환을 완벽하게 지원하지만, 전송속도는 기존 2.0의 정규 스펙에 준하는 속도로서 동작된다.

 

또한, 5년이라는 넉넉한 제품 보증기간을 적용하여 고성능의 USB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메인보드나 케이스 제조사들이 하나 둘 USB3.0을 지원하는 제품들을 내놓으면서 점차 대중화에 가까워지고 있는 현재 시장 동향과 함께 이미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을 입증한 바 있는 커세어의 보야저, 보야저GT가 앞으로 큰 사랑과 함께 관심 받게 되기를 기대한다.” 고 하며, 이어서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준비 중에 있으므로 이에 많은 참여 역시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USB3.0 규격이 적용된 보야저, 보야저GT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을 통하여 활발하게 판매가 진행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