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이달의 추천PC

하드디스크 가격은 두배로로 뛰고 메모리가격은 두배로 내리고

반응형
하드디스크가격이 요즘 제정신이 아니죠?
태국 물난리때문에 500기가가 10만원하는 기이한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메모리야 가끔 환율에 따라서 많이 오르고 내리고 하는데
하드디스크는 처음이네요
뭐 이럴때도 있어야 컴퓨터 업체도 먹고 살죠
하드 많이 사두신분은 대박나셨네요

하지만 이때 우리는 하드 비싸다고 울고 있을게 아니라
저렴한 램을 공략해야합니다

메모리 가격이 환율이 올랐는데도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
환율 박치기가 아니라는 증거죠.
괜한 환율 탓으로 가격만 올려받고 단합이라는 느낌까지 지울수 없네요.

자~ 그럼 메모리 가격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4기가가 2만원도 안되는가격에 거래됩니다


2기가는 만원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하드디스크 가격이 폭등하는것과는 반대로
메모리가 최저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런가격 두번다시 안올 가격입니다.
메모리는 다다익선이라 했건만 4기가가 2만원도 안되는 가격.
하드디스크 가격에 신경쓰느라 램 가격내리는거에 소흘한가 봅니다.

메모리 가격동향입니다.



지속적으로 슬슬 내리는군요
앞으로는 더 내릴리가 없겠죠?
그런데 문제가 공급이 너무 많다는게 문제네요.

메모리 장터 동향입니다.



공급이 넘쳐나니 환율도 무색하게 가격이 다운되고 있습니다.
이정도 물량이면 오를수가 없겠네요
메모리 업그레이드의 절호의 기회입니다.

아직 업그레이드 안하신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