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파리바게트 시크릿케이크 새로운 케익 고급화 시크릿의 비밀은?

반응형

갑자기 케이크가 먹고싶어서 방문한
우리집앞에 있는
PB 입니다.
가보니 새로운 케이크가 있더라구요
시크릿 케이크~ 오잉 신기하네
뭐가 시크릿한거지?

궁금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가격은 ㅎㄷㄷ 합니다.
맛은 가격만큼 달달합니다 ^^




전단도 잘 붙어 있더군요
요즘 밀고 있는 모델인가 봅니다
좀 저렴하지 ㅠ



저희 집 앞에 있는 PARIS BAGUETTE 입니다.


집으로 사오는 걸음은 가볍고
다먹고 나면 몸은 무겁고 ㅎ



짜잔~ 이렇게 생겼습니다
시크릿이라 어디가 시크릿인지?
뭐가 다를까?



속에 비밀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짤라봐야죠~


짜르기 넘 이쁜 케이크입니다
생일때만 먹는 케이크인데
그냥 사먹어도 좋네요



잘라보니~~ 뭔가 층층이 있습니다.
시크릿의 비밀은 쵸콜릿에 바닐라가 숨어있네요. 쵸코칩이 들어있네요
이게 설마 시크릿? ㅎㅎ


엄청 단 쵸코칩입니다


달달 합니다~
가격은 24000원이네요
다른건 12000원정도 하는데 두배가격입니다

그만큼 설탕을 많이 뿌렸나봅니다
엄청 달아요 ㅎ 단거 좋아하시는분에게는 엄청 희소식입니다
한조각 이상은 못먹겠더라구요 달아서^^

생일때 여러명이서 모이면 참 좋은 메뉴가 될거 같습니다.
달달 하고 좋아할거 같아요~

어른들은 삼가해주세요 ^^ 너무 다니까요~

여튼 시크릿케익의 비밀을 살펴 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