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디아블로3 무료!! WOW계정이 있다면 1년간 무료

반응형
블리자드에서 프로모션차 디아블로3 무료 이벤트를 하나봅니다
WOW게임을 하는 유저에게는 무료로 1년짜리 디아블로3무료 계정을 준다고합니다
정말 WOW사용자를 디아3까지 전염시키려는 어마어마한 이벤트네요



디아블로3 모두가 기대하는 그 게임입니다

ANNUAL PASS 1년무료 티켓이죠
2011년 10월 18일 이전 등록자만 가능하고
지금 WOW등록하는사람에게는 혜택이 없네요
우리나라에도 적용되면 지금이라도 가입해두면 혹시나 되지 않을까 싶네요


외국은 게임 규제법이 그리 심하지않아서 좋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셧다운제 도입하고 난리도 아닌데 말이죠
1년 무료권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쉽게도 신규 가입자는 안받아주는게 조금그러네요
이왕이면 두개 같이 즐기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1년이면 왠만한건 다 즐길텐데...조금 아쉽네요.

이미 계정이 있는사람은 부럽습니다.
http://us.media.blizzard.com/wow/promotion/wap/en-us.html



정리

WOW 를 2011년 10월 18일 이전에 가입한사람에 한해서(18일포함) 1년 WOW계정 결제시에 디아3를 무료로 할수 있게 해준다는 블리자드의 지옥초대권입니다. 우리나라에도 적용될 가능성이 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