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SKT와이브로브릿지 LM-725WR 무제한 유심장착

반응형
운이좋았는지 쿠팡에서 좋은 제품을 건지게 되었습니다
바로 SKT 와이브로 브릿지입니다.
일반 KT에그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SKT의 장점인 무제한 유심이 통한다는게 좋습니다.
월 1만원 12개월 약정에 좋은 제품으로 하나 구했습니다

개봉기부터 보록하겠습니다
생각대로 T 박스가 배송되었습니다


유심이랑 기계랑 설명서 있습니다
하지만 저 설명서는 아무짝에 쓸모없는 핸드폰 개통법이 있습니다 ㅎ


유심이랑 박스가 중요합니다.


작은것이 KT에그받을때랑 똑같네요


미개봉 씰입니다.
새거 쓰는느낌은 항상 좋습니다
이거때문에 IT 지름신이 ㅠ


오픈케이스~ 와우~
신기한게 나오네요 ㅋ SKT브릿지는 첨봐요~


신기해요잉~


SKT와이브로 브릿지 식구들입니다.
배터리가 좀 두껍고 큰데 오래못가네요.


설정컷 하나 날립니다^^

배터리 장착! 아래쪽에 획 돌려서 장착

 



유심 장착하기!!


유심 바로 위에 충전하는게 있네요
전원 켠 상태입니다 앞에 LED들어오네요



192.168.1.1에 접속한 로그인 화면입니다
설명서 보면 아뒤 패스워드 있어요
user / 0000
입니다. 바로 변경해주시구요.

무선 접속번호는 T시리얼입력하시면 됩니다.
쉽죠? ^^

이제 무제한의 세계로 빠져봅시다~
속도가 안습합니다. 허허 KT와이브로 4G생각하고 있다가 낭패봤습니다.
하지만 3G보다는 최고입니다.!!

제품에 발열이 심해서 이거참 하루종일쓰기에는 힘드네요
그거 빼고는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