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LGU+ 옵티머스 LTE 가입개통하러 성남U+SQUARE직영점 방문했습니다

반응형
옵티머스LTE 34요금제 개통기~~

 


드디어 옵티머스 LTE의 가입을 마쳤습니다.
LTE처럼 빠른 가입신청이었습니다.
제가 LGU+는 처음 써보기 때문에 가입된 이력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래서 순규 가입을 해야했습니다.
한번이라도 가입 이력이 있다면 가입비 무료라고 하더군요 흑흑 ㅠ
전 처음이라서 가입비 30000원 분납으로 하고 가입을 시도 했습니다.
2번 퇴짜맞고 이제 제대로 된 직영점에서 개통합니다.

공기계만 있으신분은 직영점을 추천합니다
일반 대리점은 개통 잘안해줍니다. 반드시 직영점을 검색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전 성남 본사 직영점을 갔습니다. 주위에 더큰(?) 대리점이 있지만 개통이 안됩니다.


요기는 사람들이 아주아주 많이 다니는곳에 작게 위치한 U+ SQUARE 직영점입니다.
공기계를 가지고 와서 개통해달라고 하니 어디서 산거냐고 막 물어보시고 사진찍으니 왜찍냐고 막그래서 체험단활동중입니다. 하니까 우와 ~ 우리 직영점 직원도 그런혜택이 없는데 대단하시네요 ^^ 이러더라구요.


입구에는 크고 작은 LTE현수막이 많이 걸려있었습니다


사진도 막찍고 이제 개통을 하기위한 가입신청서를 주시더군요.
이미 요금제를 다 확인하고 간터라 별로 어려움없이 선택하고 결정했습니다.

이미 내부에보니 LTE 요금을 크게 적어두셨더라구요
다시한번 확인했습니다^^


입구는 작은줄알았는데 안쪽으로 길게~~ 크더라구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친절한 직원들과 LGU+


깔끔한 이미지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있는 직영점이었습니다.
주위에 큰 곳도 있지만 그곳보다는 직영점을 추천합니다~


유심이 2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차이는 없습니다.
가격은 8,800원입니다. 금융/NFC/로밍 다 되는 유심입니다.
색상의 선택까지 배려하는 LG U+입니다, 처음이라서 그런가요? ^^ 이전에는 유심이 없었답니다.
남자는 블랙이죠. 전 블랙으로 달라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금융이랑 NFC 다 이용해봐야죠. 로밍은 이용할 기회(?)가 있다면 써볼겁니다. 일본이라도 좋답니다 ㅎ
앗 4G전용유심이 있었군요. 그런데 왜 데이터 전용 유심만있다면서 이걸 꼭 써야한다고 했을까요?


5000원 통신전용 유심이 있는데 말이죠~ 4G 통신전용이면 금융이나NFC/로밍안되고 저렴하게 이용가능한데 말이죠.
내일 고객센터에 물어봐야겠어요^^


전 LGU+의 첫고객입니다. 잘봐주세요~
가입신청서를 작성중입니다. 이런건 매번 작성해봐서 쉽게 후다닥 처리했습니다 마치 LTE처럼 말이죠.
가입처리 역시 LTE처럼 후다닥 되어버렸습니다. 방문시간이 약 15분정도? 뭘 하고 나왔는지도 모르게 나왔습니다.


할리스 커피도 못먹고 ㅠ 휴대폰 무료 세척도 못하고 나온게 약간 아쉽습니다.
11월 부터 U+ZONE WIFI 가 모두 무료로 풀렸습니다. 이것도 잘 이용해야겠습니다.


직영점 답게 LTE 4G가능지역을 잘 표시 해두었습니다.
요런게 정말 사람사는 느낌나는 표지판입니다~ 참 이쁘게 잘했어요~~


타사를 경계하는 문구는 어느회사를 가도 있는거죠^^
LTE는 U+LTE 라고 확고히 굳히고 나가는 중입니다. 광고도 LTE최고로 밀어부치고 있어서 정말 타사에서 끼어들지 못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입시에 좋은 카드추천하나 합니다. KB국민카드 LG U+ 스마트 할인 카드입니다. 요거 물건인 카드입니다. 헐 카드 광고 하는거 아니에요~ 아끼시라는 의미에서 알려드리는거랍니다~ 월 9000원이면 ^^ 굴비엮기 아시죠? 

다시 본론으로^^ 이제 유심을 개통하고 장착해주시네요~ 모두 직접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어로 떙큐~


간단히 장착만 하면 끝!! 이곳저곳 둘러보고 있다보니 금방 되었습니다

 
LTE가 창고에 엄청 있네요~ 정말 많아요~
삼성과 LG제품으로 가득가득~
LTE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그 첫발을 LGU+가 선두로 달리고 있구요



친절한 인사를 받고 나오면서 또 한컷 역시 LTE 라고 되어있네요~
LTE LTE하는데 도데체 왜 그렇게 LTE하는걸까?
바로 속도 때문이죠. 3G는 그만~ 4G LTE 빠르게~


바로 개통이 안되고 조금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조금 기다리고 전원을 꺼두고 다시 켰습니다.
이제 4G마크를 볼수 있게 되는거죠? ^^



언능 떠라 빨리 떠라~ 4G 마크여~


와우~ 제가 원하는 4G마크가 노랗게 ~ 떴습니다.
무선랜을 켜면 사라집니다. 무선랜을 끄면 4G표시가 나타납니다.처음 개통하시는 분이라면 꼭 무선랜을 꺼두시는게 좋습니다. 혹시 몰라서 개통안된지 오해할 수 있어요.


개통완료!!
여기서 이상한점 느끼셨나요?
아직 34요금제가 발표되지않았는데 전 가입을 했답니다. 담당직원분께서 34요금제도 가능하다고 하여서 그걸로 해달라고 했습니다. 일단 제가 지금 비용면으로 최저 요금제로 LTE를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LTE 알뜰사용을 목표로 한달간 풀로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혹시 모자르면 요금제를 올릴수도 있습니다.


프로모션기간이므로 34요금제 는 750MB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750MB라.... 알뜰사용!!! 저처럼 알뜰사용자도 있을 수 있잖아요~ 추천요금제는 LTE 62입니다. 제 지인도 LTE 62를 기본으로 하시더라구요~ 곧 그분과 비교도 하러 갑니다. 갤럭시 LTE사셨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HDTV도 보고 이것저것 다 해보니 정말 신세경입니다~ LTE이거 첨에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점점 끌리는데요. 3G로는 동영상감상 어림도 없었는데 LTE는 펑펑 잘 돌아가니 정말 만족합니다. 이래서 한번 써봐~ 이러나봅니다. 쓰면 내려가기 싫어지니 말이죠.

슬슬 LG U+ LTE 를 제대로 느껴볼랍니다~


아참 LTE 전용 멤버십카드 꼭 신청하세요~ 혜택은 다 받으셔야죠~


휴~ 요즘 LTE 때문에 공부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거 나중에 대리점 차릴까봐요~

http://v.daum.net/link/22736341 - 옵티머스LTE속도는 어느정도? 서울도곡/경기도/부산동래구 측정속도와 팁
http://v.daum.net/link/22458222 - LG옵티머스LTE 4G속도측정비교와 LTE전용 멤버십카드신청 외.
http://v.daum.net/link/22255924 - LGU+ 옵티머스 LTE 가입개통하러 성남U+SQUARE직영점 방문했습니다
http://v.daum.net/link/22022161 - U+옵티머스LTE 알아보기 800만화소 카메라 and TrueHD IPS화면
http://v.daum.net/link/21958926 - LGU+옵티머스LTE LU6200 펌웨어 업데이트 11.10.29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