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철권하이브리드] 용산플스존 철권하이브리드 제작자 하라다 미팅

반응형
철권하이브리드 이번에 출시되는 주목받는 PS게임입니다.
지난 오노 프로듀서 스트리트파이터 VS 철권 미팅때도 갔었는데
이번에는 제가 진짜 좋아하는 철권 미팅이라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용산 플스존 이번에는 정말 금방 찾았습니다
전에는 찾기 어려웠는데 두번째라서 쉽게 찾았네요.


제꺼 사인해주시는 하라다 프로듀서입니다.
음.. 오노 와는 정말 분위기가 사뭇 다릅니다.
아마 철권과 스트리트 파이터 느낌의 차이인듯합니다.



첫 시작을 알려주는 SCEK 의 대표님인 가와우치 시로입니다.
전에도 본거 같았는데 ㅎ 대표님이셨네요


바로 오늘 볼 철권 하이브리드 영상의 포스터입니다.


하라다 PD의 소개가 시작되고 철권하이브리드의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옆에는 통역해주시는분입니다



제 이름표입니다.
항상 이름표에도 신경을 잘 써주셔서 이쁘네요.
하라다PD의 하이브리드 소개가 끝나고 가격은 일본보다 저렴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4만원이 안되는 가격!!! 파격가네요. 철권 하이브리드는 TAG HD , 철권 TAG2 프롤로그  , 철권 블러드 벤전스 영화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영화를 국내처음으로 보여주는 자리입니다.
그전에 밥을 먹기 위해 간단한 음료와 빵이 담긴 선물박스를 주더라구요^^
독특한 음료를 처음봤습니다.


이제 슬슬 영화가 시작됩니다. 1시간 넘게 러닝타임이라서 쉬는시간 좀 주네요
근데 이제부터는 촬영불가 !!!
더 찍지 말라고 하네요
그래도 제가 누굽니까? 여기서 보여드리기 위해 욕먹을 각오하고 약 10초간 찍었습니다. 주의 먹었네요 ㅠ
다 찍으면 문제지만 정말 이런건 양해해주세요 ㅎㅎ 다른분들도 조금이나마 보여드려야죠~~
문제시 삭제 하겠습니다.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이건 마지막 부분에 조금입니다.
정말 신기함에 빠져있다가
마지막에 잠시 찍었습니다. 미공개 영상이니만큼 짧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나진 게이머분들입니다.
나진팀으로 있나보더라구요. 한쿠마님만 기억남^^ 철권 프로게이머 입니다.
일반인과 대전도 했습니다.
동영상 당근있죠

처음은 캐릭터 선택화면. 조이스틱 오류로 좀 시간걸렸습니다.



진정한 게임모드입니다
3D로 바뀐모습입니다



아하하~ 철권TAG입니다.
재미있게 한판만 즐겼습니다. 전 못해보고 그냥 유저 1명과 프로게이머 1명과 했습니다

시디를 주면 얼마나 좋을까 했지만 안되나봅니다 ^^

그리고 이어진 추첨시간!!!
추첨운이 없는 전 역시나 안되는군요
열정이 대단하신분들은 꼭 걸리는듯 합니다
10명에게 사인이 든 피규어와 새로나온 무선해드셋 으윽 너무 가지고 싶은데
난 왜이리 안걸리는고얌 ㅠ



10명이 다 뽑히고 상품이 주어졌습니다.
아~ 부럽더라구요..

그리고 이어진 하라다PD의 사인회~~
우아~~ 정말 열정이 대단했습니다
저역시 철권 1 시디 있지만 그걸 가져와서 사인받으시는분도 있더라구요
철권1이 갑자기 떙기네요.

그리고 더 최고인건 플스3를 들고 온분도 있더라구요 ㅎㅎ
대박..가는길에도 같은 방향인지 계속 보이시더라구요


자상하게 사인해주시는 모습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인도 너무 재미있고 좋아요~



헤이아치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하라다PD요.
이렇게 두개 집에 걸어두었어요
지난 스트리트파이터X철권 과 같이 말이죠

집으로 오니 막차 간신히 타서 12시가 넘었네요 휴~
참 열정적인분들 많다고 느낍니다. 전 그냥 좋아할 뿐이네요. 열정이 느껴지는 분들 정말 부럽더라구요.
저도 같이 열정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같이 모여서 게임도 즐기고 대전하고 기술도 나누고 말이죠
제가 친구들 사이에서는 철권왕인데 ㅎㅎ 온라인가면 승률이 ㅠㅠ

그리고 모두에게 주는 기념품
스트레오 스피커입니다
넘 이쁘고 좋아요
마니마니 주세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항상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다음에도 철권이나 게임행사 있음 달려가서 즐겨볼게요~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준비도 쉽지 않은데 
많은 분들이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