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천맛집거궁 쌀밥정식 코스한정식 거궁 시식후기

반응형
이천 온천스파를 다녀오면서 배가 고파서 근처 맛집으로 향했습니다 맛집은 바로 고궁이라는 한정식집입니다. 냠냠



거궁 입구
처음 오는곳이라 어떤지 무지 궁금했답니다
아는 동생이 잘 아는집이라서 찾아온 쌀밥정식집 거궁
여긴 한정식위주로 하는데 분위기도 괜츈합니다
그리고 상견례할때도 여기를 추천합니다. 조용하고 방도 따로 있더라구요



레드카펫 있습니다 ㅎㅎ



이천의 유명한 곳이 바로 여기인거 같아요
물론 다른곳에서도 많습니다만 제가 아는곳이여기라서 소개합니다



깔끔한 식탁입니다
내부도 조용하고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메뉴판입니다
코스로 있어서 간단한 코스 시키면 됩니다
주말은 조금더 비싼가봐요
전평일날 가서 조금 저렴하더군요





다양한 메뉴가 기다리고 있었지만 전 그냥 기본 메뉴 시켜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내부 모습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동치미 국물
숙취해소에는 아주 좋더라구요 ㅎㅎ
온천도 숙취해소로 갔었는데 말이죠. 몸과 마음이 편안한 하루였습니다 ㅎ 집에 와서도 12시간을 잤답니다 우하하 지금 피부상태가 아주 좋아요



처음 나온 흑임자죽입니다



거궁정식 순서대로 나오는겁니다



요거도 넘 맛났어요


잡채도 너무 맛났구요



처음 요렇게 3개 나옵니다
다 먹으면 또 가져다 줍니다
가만히 있고 먹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으로 나오는 더 맛난 음식 후아


요거 정말 맛납니다
하나도 안남기고 다먹고 있는중입니다



요렇게 깔끔하게 비워줍니다



다음으로 나온 숙취해소용 ㅎㅎ
저에게는 딱이더군요


역시 다 비웠습니다
제가 젤 마니 먹었네요





다음으로 나온 약간 맵싹한 맛의 음식 그리고 소고기로 만든음식 독특한 음식입니다.



연뿌리도 들어있는 보양식입니다



그리고 나온 마지막 돌솥이천쌀밥입니다.
마지막으로 냠냠 먹었습니다



이천 쌀밥
쌀이 맛납니다.



아쉬웠던 고기
바로 한게 아니고 이미 해둔것처럼 좀 식어있고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먹다가 남겼어요
다른건 다 맛났는데 요건 좀 맛이 없었어요. 그래서 아무도 안먹었네요. 좀더 맛나게 해주세요 담에 가면 ㅎㅎ

맛있는데 조금 부족했던 된장찌게
4명인데 조금주시는거 같아서 더 달라고 하면 주실거 같아효 ^^



마지막 후식 호박식혜로 역시 깔끔한 마무리

눈으로 보기만해도 깔끔합니다







내부는 요렇습니다 ^^

뒷문으로 나가면 쉬는곳이 있답니다



추워서 금방 보다가 나왔어요



다 먹고 깔끔히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친구에게 얻어먹게 되었네요
나눠서 내자고 했는데 쿨한 친구가 자기가 산다고 하네요 생유~



나오면서 보니 크로스타임이더군요
한발만 늦었더라면 못먹을뻔했어요
쉬는시간도 있으니 잘 보시고 상견례나 한정식 드실분은 조용히 갔다오시면 좋답니다
제가 다녀온


테르메덴 스파에 휴식을 취하고
먹으시면 두배로 맛있답니다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