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위대한탄생2 윤도현 문신 너무 심하네요

반응형
위대한탄생2 에 나온 심사위원중에 윤도현이 손에 문신이 있네요

컬러풀한 문신때문에 너무 청소년에게 과격하지 않나 싶네요



팔에 많이 하고 있는거 같은데 계속 보이니 신경이쑤이더라구요

조카애들이보고 있는데
그냥 들어가서 공부하라고 해야겠네요



공중파에서 문신은 많이 제한하고 있는데 이렇게 보여도 되는건지 모르겠네

박정현은 잘나오네요
노래도 코치해주고



노래 잘하시는데 평이다 않좋게 나오네요

일단 문신이 좀 걸리는 위탄2였습니다

다음에는조금더 가려줬으면 합니다

요즘 문신 한 연예인들이 많더라고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문신지우는 병원도 있더라구요. - 리스트보기 -
돈주고 하고 돈주고 지우는일은 없어야겠죠.

반응형